리얼 코코넛, 이마트 바로먹는 코코넛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매주 이마트 장을 보는 자취생은 오반장과 세일 알림을 주시하고 있는데요. 자연맛 그대로 100% 순수한 바로먹는 코코넛을 세일하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구매해봤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습니다. 자연맛 그대로의 숨은 뜻을...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세일해서 2,980원에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은 3,500원이라고 합니다. 바로 먹는 코코넛/봉으로 코코넛 하나를 통째로 판매해요. 코코넛 워터는 많이 마셔봤는데 이렇게 마셔본 건 처음입니다. 코코넛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라 많은 걱정을 했지만 후기가 괜찮아서 구매해봤어요.






윗부분 비닐을 뜯어보니 빨대와 펀칭기가 들어있어요. 포장지 그대로 뜯지 않고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펀치기로 뚫어주면 되는데 구멍에 맞춰 눌러주면 구멍이 생겨요. 힘조절 실패로 펀치기가 망가져서 초반에 고생을 좀 했어요.






동그라미가 있는 부분 가운데를 눌러줬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여기저기 눌러봤더니 약한 부분이 확실히 있더라고요. 일단 냄새는 좋아요. 친구랑 같이 마셨는데 평소 코코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맛이고 좋은데 다른 친구는 이상한 맛이 난다며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화장품을 먹는 느낌이라며...당황해 하더군요.






특유의 냄새와 향 때문에 마시기 힘들 수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만족할 것 같아요. 냉장고에 넣지 않았는데도 시원하게 끝까지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안에 과육까지 먹는건 비추... 먹어보고 후회했어요. 재미삼아 특별한 경험삼아 코코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자연맛 그대로라 코코넛 마니아층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상 이마트에서 구매한 바로 먹는 코코넛 구매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