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벨라시타 쇼핑몰 크리스마스 불꽃쇼, 불꽃놀이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나요? 율리카토는 집 근처 쇼핑몰에 갔다가 크리스마스 축제를 보고 왔네요. 일산 벨라시타 쇼핑몰에서 불꽃쇼와 아름다운 즉석 연주를 한다고 해서 구경하고 왔는데 쇼핑몰이 온통 불꽃으로 물들어 아름답더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한 사람들도 많고 연인들도 많고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모두 행복한 얼굴들을 하고 있더라고요. 불꽃놀이를 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불꽃옷을 입은 남녀가 쇼핑몰을 다니며 춤을 추듯 움직이고 쇼핑몰 2층에서 즉석 연주회가 시작되는데 보기 좋더라고요. 






연주 소리에 따라 불꽃이 달라지는데 왜 사람들이 불꽃놀이를 보러 여의도에 가는지 알 것 같았어요. 남녀노소 모두 기뻐하고 환호하고 좋아하는 모습이 보이고 율리카토도 오랜만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하늘이 수 놓은 불꽃이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지나 이제 2017년이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요.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2018년 모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년도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이렇게 나마 감사 인사드려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