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0주년 생일파티에 초대되다!


테일즈런너가 벌써 10주년이 됐네요. 20대 초반에 시작하던 게임이 이렇게 오래됐다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그만큼 홍시아저씨가 많이 늙었다는 증거겠죠? 세월이란 정말! 테런 10주년 생일파티가 있다고해서 이벤트 응모했는데 당첨됐습니다.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게임시합도 볼 수 있어서 게임행사에 빠지지 않고 가는데 이번 행사도 당첨됐으니까 가야겠죠 ? 홈페이지에 YG사단의 7인조 아이돌 iKON 과 함께하는 취향저격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있고 홍시아저씨가 제일 좋아하는 걸그룹 걸스데이가 행사장에 직접 와서 무대를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설렘설렘 열매 한가득 입니다. 

 




테런 10주년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행사일시: 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12시 ~ 18시

행사장소 : 학여울역 SETEC






파티프로그램 안내


흥미진진한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선발전!!!!!

행사장 입장 및 개막식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겨울방학 신규 캐릭터 UPDATE 공개

아이돌 축하공연!!!!!!!!!!!!!!!!! 출연 걸스데이!!!!!!!!!!!!!!!!!!!!!!!!!!!!!!!!!!!!!!

게임쿠폰 증정(입장객 전원)

현장 참여 이벤트







다양한 볼거리와 월드 챔피언십이 열리는 테런 10주년 생일파티

완전 기대됩니다!!!!

하지만 이 날도 사람 겁나 많겠죠....

진짜 남자들만 한가득!!! ㅋㅋ


게임을 보러가는 사람도 있을테고

걸스데이를 보러가는 사람도 있을테고...

강친들도 한가득


그리고 행사시작부터 후까지 그 안에 갇혀서 ㅋㅋ

하지만 걸스데이가 오니까!!!!!!!

참고 봐야죠!!!!





초대권 1매로 2인까지 동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누구랑 가지 ? 

으흐흐흐흐흐흐흐






백만년만에 걸스데이 오프 뛰는 것 같네요.

걸스데이 짱짱짱

테일즈런너 10주년 생일 축하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