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도톤보리 식도락 떠나기




 

 오사카 일본여행 보고서 

 


가깝고 부담없는 항공료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찾는 오사카 여행. 2박3일 또는 3박4일 코스로 잘 짜여져있어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여행코스라고 생각됩니다. 일본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식도락 여행코스, 키덜트가 만족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커플여행의 끝 오사카 관람차까지 다양한 코스가 있는 오카사 자유여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관광명소 

 


오사카는 도쿄와 더불어 일본의 2대 교통중심지로 신칸센을 비롯하여 철도, 지하철, 도로가 발달하여 교토와 나라, 고베 등 인근의 도시 및 관광지를 연결하고 있어서 다양한 일본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코스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출발했을 때 비행시간이 짧고 식도락 여행으로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키덜트의 원더랜드, 일본 특유의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오사카는 일본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명소라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코스 어디가 좋을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미니언 파크, 해리포터는 관광코스에 필수적으로 넣는 요소 중 하나이고 예쁜 카페골목과 미슐랭 맛집은 취향저격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덴포잔 대관람차는 지름 100m, 높이 112m에 세계에서 가장 큰 큐모의 대관람차로 유명합니다. 관람차 안에서 아경을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글리코상을 만나러 도톤보리로! 

 


가장 처음은 도톤보리에서 시작. 도톤보리의 상징적인 곳이고 인증샷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찍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글리코상이 두팔벌려 반겨주는 곳입니다.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신분들에게 최적화된 곳입니다. 서민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번화가인데 도톤보리 돈키호테에서 생각보다 좋은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뭐가 있을까? 

 


돈키호테는 일본 전역에 있는 쇼핑몰로 할인용품의 끝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로 떠나시는분들은 대부분 빼놓지 않고 들리는 필수코스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이만하면 오사카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겠죠? 텍스 프리라고 적혀있는데 5,000엔 이상 구매하시면 면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여권은 필수로 챙기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곤약젤리와 지금은 한국에도 판매하지만 아이봉은 무조건 구매목록에 체크! 거기에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귓가에 맴돌정도로 쉼 없이 흘러나오는게 인상적이긴합니다.




 

 햅파이브 대관람차 가격 및 운행시간은? 

 


햅파이브 관람차 이곳에 여행을 떠났으면 꼭 한 번은 타줘야한다는 관람차인데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빌딩에서 바라보는 야경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우메다역 6번 출구로 나가시면 햅파이브 표지판을 보실 수 있어요.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주유패스권이 있으면 무료입장가능하고 가격은 500엔 입니다. 탑승시간은 1회 10분 조금 넘는 것 같아요.



 

 엑스포시티 레드호스 오사카 휠 

 


엑스포시티 레드호스 오사카 휠은 줄여서 오사카 휠이라고도 부르는데 일본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관람차입니다. 아찔함은 물론 탑승 시간도 길어서 전망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고 가격은 1,000엔입니다. 패스트10 티켓은 1,500엔 VIP티켓은 8,000엔도 있다고 합니다. 가격차이가 정말 많이 나네요. 



 

 텐포잔 대관람차 

 


텐포잔 대관람차는 텐포잔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매력이 있는 관람차입니다. 오사카 주유 패스를 소지했을 경우 무료이기 때문에 많이들 찾는 명소이기도합니다. 야경과 바다도 함께볼 수 있는 매력이 있어서 감상포인트가 많은 곳입니다. 요금은 800엔으로 오사카코역에서 가까이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가기 위해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필수코스 중 하나입니다.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예매 후 바우처를 출력하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에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바우처에 적힌 바코드를 프린트해서 가지고 가면 인식만하면 입장 준비 끝.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혼잡도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매번 사람이 많아서 혼잡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고민되는 부분인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사이트에서 일일 혼잡 예상도를 알려준다고하니 체크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 평일 평균으로 나오는데 주말은 대기사긴이 3시간은 기본으로 평일방문을 권장하는바입니다. 거기에 개장시간보다 일찍 가시면 좋아요. 가끔 1시간 일찍 개장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다음에는 식도락이다! 

 


다음에는 오사카 식도락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쯤이면 선선하니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로 보여집니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참고하셔서 즐거운 오사카 여행 계획짜시길 바랄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