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드디어 시작됩니다. 홍시아저씨는 평소에도 힙합에 관심이 많고 힙합을 사랑하는 사람인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쇼미더머니6가 이번주 시작된다고해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특히 프로듀서 싸이퍼가 미리 공개됐는데 완전 개작살! 개간지! 간지작렬입니다. 거기에 이번 프로듀서 라인업 장난없고 이런 조합을 어디서 보겠습니까? 여기까지만해도 완전 놀랄일인데 프로듀서 공연 영상이 오늘 업데이트 됐습니다. 엠넷 쇼미더머니6 이번에 정말 최고!! 완전 대박! 이런 공연 진짜 최고야!





SHOW ME THE MONEY 6


프로듀서 공연 최초공개 

출처: 네이버 TV


도끼말대로 이렇게 팀을 섭외하려면 정말 몇억이 든다는 말이 맞을 것 같아요. 언제 이런 공연을 볼 수 있겠어요! 싸이퍼때도 놀랐는데 라인업 장난 없습니다.






진심 지코 말대로 이런 프로듀서 공연은 레전드가 확실합니다. 지금 영상을 10번 넘게 봤는데 이번 쇼미더머니6 직접 공연을 관람해야겠단 생각까지 들고 있습니다. 무대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다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완전 기대중!









인터넷 기사만 잠깐 봤는데 누가 이렇게 자신만만해? 하고 봤더니 타이거JK 가 그랬군요. 그래도됩니다. 그럴만한 사람이더군요. 실력을 평가할 수 없는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이번 프로듀서로 나온다고해서 완전 기대중입니다.  홍시아저씨 초등학교시절 타이거JK공연가서 치토스에 들어있던 따죠를 무대위로 던진 기억이 나는데 완전 설레네요.






이번에도 팀 vs 팀 대결이 있다고 하던데 첫번째 라인업 다이나믹 듀오 입니다.  누가봐도 다이나믹 듀오 공연! 랩은 진짜 목소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사람으로 완전 신나고 멋집니다. 칭찬해!!









타이거JK & Bizzy


이건 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 그 자체! 무대를 꽉 채운 그의 목소리는 진짜 대박! 이런 공연 진짜 칭찬해!!! 완전 이 부분은 10번 넘게 돌려본 것 같아요. 빨리 본방 무대를 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한민국 힙합을 이끄는 프로듀서로 꽉 채워진 쇼미더머니6 이번주 첫방송 시작됩니다. 6월 30일 금요일 밤 11시 Mnet 에서 힙합전쟁이 시작됩니다. 




영상출처: 네이버TV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