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드디어 프로듀스101 시즌2 11회 생방송 무대가 시작됩니다. 생방송 무대 후 11명의 데뷔 멤버가 확정될텐데요. 홍시아저씨 고정픽 강다니엘 1위할 수 있도록 투표 및 응원을 아끼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파이널 4차 투표가 16일 오전 1시에 종료될 예정이라고하니 아끼지 않고 투표 열심히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이 입은 의류를 판다고 하던데 이번엔 지난시즌과 많이 다르네요. 남자연습생들이라 그런지 포지션 평가 때 입었던 티셔츠나 패치등 102종이나 된다고 하네요. 




프로듀스101 시즌2 공식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가지고 온 사진들로 출처를 확실히 밝힙니다. 

역시 첫번째는 강다니엘!!! 







위 사진에 강동호와 아래 사진 강동호 같은 사람 맞습니까?  역시 고화질짤은 최고네요. 이번주 생방송에서 11명의 데뷔 연습생이 확정되면 또 이별을 겪어야 할텐데 오늘도 눈물바다가 예상됩니다. 






프듀 파이널콘서트 티켓 및 콘서트 정보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콘서트가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되고 약 120분동안 진행됩니다. 스탠딩, 지정석 모두 가격은 동일하고 티켓가격은 77,000원이네요. 

공연을 더 즐기고싶으면 스탠딩을 추천하고 싶네요. 무대랑 가까워서 좋고 무대 중간으로 나올테니 덕후는 스탠딩으로! 


공연날짜 2017년 7월 1일(토) 오후 6시 / 7월 2일(일) 오후 5시






*스탠딩 입장관객 유의사항


1. 본 공연은 스탠딩과 지정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탠딩 구역은 무대 앞 플로어 공간이며, 자리는 지정된 것이 아니라 입장 번호 순으로 입장하여 구역 내에서 본인이 원하는 곳에서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겠군요.


2. 스탠딩 구역 입장 대기 전 팔찌 교환처에서 구역별 팔찌 교환 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경쟁이 치열하겠어요.


3. 스탠딩 구역은 현장에 비치된 안내표지판과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별도로 마련된 위치에 입장번호 순으로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줄을 서야 하며,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번호순에 따라 입장이 이루어집니다.


4. 팔찌, 티켓 모두 소지하여야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이 시작된 이후의 입장번호는 무효가 되오니 입장시간 이전에 오시기 바랍니다.


5. 지정된 구역 이외에 이동은 하실 수 없으며, 예매하신 구역 내에서만 관림이 가능합니다.






*티켓 배송 안내


1.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예매 초기에는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2. 티켓 구매 전, 배송지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일괄 배송일 이후에 예매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현장수령이 가능합니다.


4. 티켓은 분실, 파손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 및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객 입장 및 공연 관람 유의사항


1. 공연장 입장은 공연 1시간 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인 1매 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2. 티켓 분실 및 파손시에는 절대 입장을 할 수 없으니 티켓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 중 모든 형태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녹화, 음성 중계 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를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음 / 녹취된 자료는 삭제되며, 반복시에는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시즌3도 준비하고 있다던데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연습생들만 고생하고 힘들 것 같아요. 이번 11명 데뷔팀은 SNL9에서도 출연한다고 하던데 티비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지금 프로듀스101 데뷔조 교복 광고모델이라는 썰도 있도 스포가 지금 난무하고 있습니다.


홍시아저씨 데뷔 예상 11명 강다니엘, 박지훈, 김종현, 옹성우, 이대휘는 확실할 것 같고 개인적으로 박우진, 강동호 였으면 좋겠네요.


금요일밤 11시 11회 파이널 생방송 데뷔하자 11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