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 보셨나요? 서울 기준 1시간 지수가 94이고 최고는 423이 기록되었습니다. 미쳤나 봅니다. 이건 마스크로도 부족하고 아예 외출하지 말아야 할 정도에 수준으로 보여지는데 바람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가 홍시아저씨를 감싸는 게 느껴지곤 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매일 걱정입니다. 오늘은 거리에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하지만 100일 동안은 약속을 했기에 집에서 회사까지 걸어서 출발했습니다. 중간에 목이 따갑더군요. 그래서 급한 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나 구매해서 마시면서 걸어갔어요. 12시 전에 출발했는데 회사 도착 후 1시부터 장난 아니더군요.

나갈 엄두가 안 날 정도로 위험해 보였어요.





오늘 목표 걸음 수 20,000걸음


오늘 달성 걸음 수 20,092걸음


이 날은 자전거도 타고 걷기도 해서 카운팅이 안됐어요. 그리고 걷을 때와는 다르게 건강한 걸음이 아예 0으로 잡히더군요. 그래서 평일에는 걷는 다이어트 위주로 하고자 합니다.









오늘 총 이동거리 16.0km


오늘 칼로리 소모량 726kcal


오늘 활동 시간 196분으로 평소보다 9% 정도 더 움직임






그리고 퇴근 후 집에와서 마무리로 러닝머신 30분 걸었는데 운동화 신을 때와 그냥 맨발로 걸을 때 차이가 많이나서 운동할 때는 귀찮더라도 운동화 신고 운동을 하고자 합니다. 위험하기도 하고 다리에 무리가 덜 갈 것 같아서요.


하지만 역시 실내운동은 지루하고 시간이 잘 안가서 30분이상 못하겠더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실외보다 실내에서 하는 운동이 훨씬 좋은데 말이죠. 다른 방법을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를 이겨내고 3시간 걷기 성공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