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편의점 갔다가 꽃게랑 매운맛이 있길래 사봤습니다. 꽃게랑 불짬뽕이라니! 이거 이연복 쉐프가 선전했던 것 같은데 캐릭터로 바뀌어서 나왔네요. 먹을수록 매운 꽃게랑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매운지 짬뽕맛이 나는지 홍시아저씨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 CU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500원 칼로리 압박이 좀 있네요. 칼로리는 370kcal로 해물맛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구워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감칠맛이 난다는 후기를 봤는데 맥주안주로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튀기지 않고 구운 스낵

소금에 구워 만들었다고 되어 있는데

튀기지 않고 구워서 그나마 괜찮네요.


꽃게탕의 해물맛에 불짬뽕의 진한 불맛

이 난다고 적혀있는데 직접 먹어보니


라면스프 + 꽃게랑 = 불짬뽕 꽃게랑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냥 먹기엔 조금 짤 수 있고

맥주안주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유아와 노약자,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성인은 삼가세요!

짬뽕라면이 아닙니다. 끓여드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설마 끓여먹을까요







나트륨 함량과 지방 함량이 높네요.


짠짠 과자 

끝에 매운맛이 살짝 돌아요


어렸을 때 꽃게랑에 라면스프를 넣어서

먹기도 했는데 딱 그 맛입니다.








먹을수록 맵지는 않았지만

먹을수록 너무 짜서 반정도 먹고 말았네요.


2회에 나눠먹어야할 것 같아요.


그냥 기본이 더 좋았다고 생각됩니다.

홍시아저씨는 그냥 꽃게랑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