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수록 중독되는 그 맛! 잊을 수 없는 맛 이번주 수요미식회 90회 주제는 "양꼬치" 입니다.

예전에 덕질할 때 덕질 끝나고 덕후들과 양꼬치에 칭따오 한 잔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덕질하는것도 재미있었지만 덕후들과 같이 모여서 노는것도 즐거웠었는데요. 물론 기다림의 연속이지만 그때 끝나고 양꼬치 먹으러 가자는 말에 기분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의 메뉴 양꼬치 어떤 맛집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홍대 소고산제일루 , 논현동, 연남동에서 주로 먹었었는데 이번주 수요미식회에는 홍대 소고산제일루가 나온다고 합니다.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곳인데 벌써부터 먹고싶어지네요. 솔직히 말하면 안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는데 나온다고 아쉽네요. 이런 방송에 한 번 나오면 웨이팅이 길어져서 단골집이 사라지거든요.








중국샤브샤브와 숯불에 구운 양꼬치 그리고 천진만두 소고산제일루에서 파는 메뉴인데요. 홍시아저씨는 양꼬치 + 소고기 훠거 이렇게 자주 시켜먹는데 양고기훠거도  파는곳입니다. 그리고 꿔바로우 이건 빼먹을 수가 없습니다.  점점 식사메뉴에서 술 안주로 변해가는 테이블입니다.






양념된건 10개 11,000원인가 하고 생은 10개 12000원에 팔았던 것 같아요. 처음엔 양념으로 먹었는데 요샌 생으로 시켜서 먹어요. 숯불에 구운거라 그게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칭따오랑 먹었을 때 잘 어울리는 기분이 들어서요. 칭따오는 6500원으로 비싸지도 싸지도 않아요.







독특한 풍미와 쫀득한 육질, 촉촉한 육즙 가득, 자꾸만 생각나는 치명적인 중독성이 있는 그 메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제일 맛있는 고기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 방송을 통해 양고기의 모든것을 알고싶어지네요.







수요미식회 90회 게스트 

아이돌계의 살아있는 레전드, 대륙의 여심까지 접수했던 원조 한류스타 '강타'와 물오른 미모의 검증된 미식가 사랑스러운 대륙의 여신 피에스타 '차오루' 







바삭 쫄깃 꼬치의 제왕! 양고기 유독 꼬치로 많이 먹는 이유는 ? 

요즘 가장 핫한 양고기! 그동안 한국에서 안 먹었던 이유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궁금하니 오늘 알려줘~  


알고 먹으면 두 배로 맛있다! 양고기의 모든 것!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기는 요리법부터 단짝 쯔란의 유래, 독특한 냄새에 담긴 비밀도 공개! 




아프리카 야생의 느낌 그대로~  남아공 스타일로 양갈비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식당부터 익숙한 밑반찬과 함께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 그리고 일본식 요리를 보여줄 칭기즈칸 양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는 식당까지 다양한 곳이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11월 2일 수요일 밤 9시 40분 곧 시작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