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어제 티비를 보다가 꽤 흥미로운 

예고편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혼술남녀!

아니 이게 뭐지? 


내 이야기인가?

홍시아저씨 눈이 반짝반짝


tvN 최초 술 드라마 라고 하는데

자취생인 홍시아저씨에 관심을

충분히 끌고도 남는 문구였어요.










혼술 :

[hon:sool][합] 혼자 즐기는 술의 줄임말





 

                                                                                                  (사진출처 : tvN 홈페이지)





박하선과 하석진, 술을 부르는 두 남녀가

주인공인 것 같습니다.



나는 오늘도 혼자 마신다!

혼자 즐기는 맛깔나는 술!






                                                                                                (사진출처 : tvN 홈페이지)




나는 오늘도 혼자 마신다


주인공 박하선


극중이름 박하나


노량진 장그래 신입강사 네요.

벌써부터 짠내가 나네요 ㅠㅠㅠ





                                     

                                           






그리고 남자주인공

하석진!


극중이름 진정석


극강 이기주의

그리고


스타강사


박하선은 신입강사

하석진은 스타강사


재미있어 보이네요


티격태격 하면서

나중에 

사랑을 하겠죠?


아마도....

그런 뻔한 스토리는 아니길


일단 너무 마음에 드네요

설정도 내용도!




맥주파 박하선 vs 와인파 하석진



개인적으로 홍시아저씨는

맥주파 이기 때문에

박하선 씨의 혼술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IOI 다이아 정채연도

나온다고 하고 

샤이니 키도 나온다고 하던데

라인업 대박이네요.



솔직히 tvN 드라마

히트 안친 게 없는데

이번 드라마도 흥행에 성공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불금인데

생각난 김에

홍시 아저씨도 오늘

혼술을 해야겠네요



2016년 9월 5일 월요일

11시 첫방송이라고 하던데

챙겨봐야겠어요.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행복한 자취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