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좋아한지 벌써 10년이 넘었어요.

매력철철 정형돈씨 무한도전 잠정하차로

많이 슬퍼했었는데요.


오늘 또 한 번 슬픈 소식이 전해졌네요.


정형돈씨가 무한도전

전격 하차한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너무 슬픈데 붙잡을 수 없는

그런 기분이 드네요.


개그콘서트 

도레미 트리오, 갤러리정

정말 잊을 수 없는 모습인데

무한도전에서 이제

볼 수 없다고 하니

서운하고 속상하고 아쉽고

만감이 교차하네요.







불안장애를 겪고 있던 

정형돈씨 약도 먹고 잠정하차했길래

쉬면서 극복하고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고 바랐는데

그동안 많이 힘들었나봅니다.



2015/11/13 - [세상돌아가는이야기] - 정형돈 불안장애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소속사 FNC에서 보내온 전문을 

잠시 살펴보자면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정형돈 씨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정형돈 씨는 고정 출연 프로그램이었던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기로 어렵게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많은 분이 기다려주시고 변함없는 기대와 격려를 보내주시는 것에 정형돈 씨는 늘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에 복귀해 정상적으로 활동하기에는 아직 건강이 완전하게 좋지 않은 상태이며, 이런 상황에서 많은 분이 희망하는 ‘복귀’를 무작정 미루고만 있는 것은 적지 않은 심적 부담감으로 작용했습니다.


정형돈 씨는 ‘무한도전’ 제작진과 여러 차례 만나 활동에 대해 상의했고, 최근에는 복귀 시점을 구체적으로 의논했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 특유의 긴장감과 중압감을 안고 방송을 하기에는 자신감이 부족한 상황이며, 다시 커질 지도 모를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고민 끝에 결국 정형돈씨의 뜻대로 하차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시작부터 10여 년을 함께 해온 가족과 같은 프로그램이며, ‘무한도전’을 통해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매우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정형돈 씨는 공백기에도 큰 힘을 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항상 ‘무한도전’을 아끼고 응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동안 정형돈 당신이 

무한도전에서 보여줬던 열정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


행복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