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콘치즈그라탕

이거 혼술하기에 좋은데?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자취하다보니 편의점을 주로 방문하는데 오늘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평소 스위트콘이랑 마요네즈 그리고 치즈를 넣고 콘치즈를 자주 해 먹는데 1분 30초만에 만들어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겠더라고요. 



HEYROO 콘츠지그라탕(CORN CHEESE GRATIN), 425Kcal , 220g, 가격 3,500원인데 집 앞 마트에서 스위트콘 1500원 + 집에 있는 마요네즈+버터+치즈로 만들어서 먹었을 때보단 비싼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가격대비 양이 조금 적긴한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근데 나트륨이 1,100mg으로 다이어트 할 때 피해야 할 것 같아요. 




구성품으로 콘치즈 + 종이컵 + 뿌려먹는모짜렐라치즈 + 숟가락이 들어있고 센스있게 종이컵이 별도로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치즈까지 넣고 전자렌지에 돌렸을 때 흘러내릴 수 있는데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점이 좋더라고요.



마요네즈랑 옥수수콘이 버무려서 들어있는데 딱딱하지는 않으나 스위트콘보다 덜 익은 느낌이 나요. 후라이팬에 직접 해먹을 때보다는 좀 딱딱한 느낌이 들어요. 미리 소스랑 옥수수랑 잘 버무려져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고 마요네즈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종이컵에 스위트콘을 담고 그 위에 뿌려먹는모짜렐라치즈를 넣어준 뒤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정말 간편한데요. 홍시아저씨는 자취를 하다보니 밥 해먹기 귀찮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소세지를 돌려서 먹거나 컵라면 혹은 라면을 끓여먹거나 하는데 맥주도 한 잔 곁들여서 먹을 떄가 많거든요. 별다른 안주 없을 때 cu 콘치즈그라탕 하나면 안주 걱정 없을 것 같네요.





전자렌지에 따라 1분 30초 ~ 2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보기 좋더라고요. 치즈는 언제먹어도 맛있고 언제나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 그런지 이번 신제품 정말 마음에 들어요. 도시락은 GS, 삼각김밥은 세븐일레븐, PB상품은 CU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홍시아저씨는 편의점 3사를 이렇게 이용하고 있어요.




맛은 단짠단짠느낌인데 짠이 더 강한 그런 맛입니다. 맥주랑 같이 먹기에 좋아요. 단, 다이어트 할 때 멀리해야할 것 같아요. 나트륨이 과다하게 들어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끔 귀찮을 때 사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콘치즈그라탕 맛있고 간편하지만 자취생이다보니 가격대비 양이 좀 적게 느껴져서 개별적으로 재료를 구매 후 해 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 신제품은 성공적인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