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제품 '맥앤치즈' [Otaste MAC & CHEESE]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편의점 신제품이 나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자취생은


오늘도 편의점을 어슬렁 거리며


신제품 하나를 발견합니다.


이름하여 '맥앤치즈'





가격은 2,500원


적립된 포인트로 할인해서


1500원에 구매했어요.





쫄깃한 식감의 마카로니와


풍부한 치즈소스가 어우러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트렌디한 간식이라고 하네요.





컵에 마카로니와 치즈소스를 넣고


3분 30초면 내가 알던 그 맥앤치즈가??


정말 세상 간편한데


과연 내가 알던 그 맛이 날까?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봉지가 하나 나와요.


저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나봅니다.


그런데 별도로 숟가락이나 젓가락은


동봉해있지 않네요.






맥앤치즈 양은 43g 으로


양이 많아보이진 않네요.


컵 안쪽에 물을 부어야하는


적정선이 있는데


43g 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치즈가 잘 섞이도록 저어줘야합니다.


그래야 치즈가 잘 녹아서 맛있다고 하네요.






뜨거운 물을 부었으니 이제 전자렌지에


3분 30초 넣고 돌리기!






전자렌지에서 꺼내봤더니


많이 줄어있네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보이진 않네요.


대신 꺼냈을 때 고소고소하면서


크림크림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치즈와 마카로니가 잘 섞이도록 저어준 뒤


집에 있는 숟가락으로 먹어봤어요.


일단 평소에 먹던 맥앤치즈맛과 매우 흡사합니다.


치즈양이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치즈의 풍미가 좋더군요.


다만... 양이 너무 적어요.


그리고 3분 30초만으로 


마카로니가 덜 익어서


뜨거운 물을 넣고 적정시간보다 +10초 정도


여유있게 돌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식으로 먹기엔 짜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역시 이런건 맥주 안주로 딱이겠죠?


둘이 잘 어울릴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