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션


1일 20,000걸음 이상 걷기


1일 180분 움직이기


운동 시작한지 3일째 아직까지는 운동은 꾸준하게 하고 있고, 시간이 목표했던 것보다 적었을 땐 추가로 집에와서 러닝머신을 타거나 로잉머신을 타서 목표시간을 채우고 있어요.


황금연휴라서 맛있는거 투성인 집에서 다이어트는 너무 힘든 일.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버섯볶음이 집에 한가득.




*아침 식단은 밭에서 따온 상추와 버섯볶음을 넣어서 비빔밥 반공기 + 계란 2개


의무식단이라 어떻게 할 수가 없었고, 이거 먹고 좀 쉰다음에 밖에 나가서 운동 시작. 햇살이 뜨거워서 선글라스라도 착용하고 다녀야할 듯... 






오늘 총 이동거리 17.26km


칼로리 소모량 816kcal


건강한 걸음 21,339중 15,677걸음







* 더 움직이고 싶었지만 하루 180분 채우는것도 많이 힘들더군요. 아침 1시간 저녁 1시간 그리고 점심시간에 30분 움직이고 나머지 30분은 집에와서 저녁 식사 후 1시간 쉬고 30분 움직였을 때 가능한 시간이라 평일보다 휴일이 시간 채우기 더 힘들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걷기 다이어트이긴 하지만 지겨우니까 일주일에 5번은 걷고 2번은 자전거를 타볼까 생각중입니다. 걷기는 최대 2시간이 한계인데 자전거는 3시간까지도 가능할 것 같아요.


하지만 중간 중간 휴식은 필수! 허벅지가 터지지 않도록 쉬엄쉬엄. 운동은 지속적으로 하는게 좋다기에 100일동안은 무슨일이 있어도 목표시간을 꼭 채우고 매일 운동을 빼먹지 않도록 나와의 약속을 해봅니다.


홍시아저씨 다이어트 3일째 오늘도 미션 성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