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모두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 보통 주말에는 TV 보거나 영화를 보거나 혹은 여행을 떠나거나 여러 가지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요즘 푹 빠져 사는 취미가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레고'인데요. 주말마다 일산 토이포커스에가서 신제품을 보거나 할인된 제품이 있으면 구매를 하곤 합니다. 물론 만번대 모듈러도 가끔 나오는 곳이라 수시로 가는 편이긴 한데 추석도 다가오고 나 자신에게 선물 하고자 레고 10248 페라리를 구매했습니다. 우왕!!! CREATOR 제품으로 Ferrari F40 으로 라이센스 계약된 녀석입니다. 페라리와 라이센스 계약이 끝나면 프리미엄이 붙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그 시기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재테크 용이 아닌 직접 구매해서 조립하기 위해 구매한 녀석입니다. 구매장소는 일산 토이포커스 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가격 139,900원에 구매했고 브릭수는 1158PCS 입니다. 이걸 구매함으로 인해 캠퍼벤과 페라리를 보유하게 됐고 미니만 하나 장만하면 모두 장만하게 됩니다. 하지만 갈 때마다 있고 미니는 잘 보이기에 계속 구매를 보류하고 있습니다. 혹시 갑자기 만번대 제품이 매장에 있어서 구매해야 하는데 자금이 부족할지 몰라서요. 지금 가장 사고 싶은 건 파리레스토랑인데 아쉽게 놓치는 경우가 있어서 구매를 못 하고 있어요. 물론 레고 성지라 불리우는 의정부 홈플러스에서는 자주 봤지만 칼박이 아니라서 구매가 꺼져지더라고요.







모델명은 Creator 3 시리즈이고 제조국은 덴마크 입니다. 제조년월 2015.11월 입니다.


레고 페라리는 설명서가 한 부만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조립할 수 있겠구나 ! 캠퍼벤보다는 빨리 할 수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건 홍시아저씨의 큰 착각이었습니다. 은근 시간 많이 잡아먹었어요. 중간중간 티비도 봐줘야하고 영화도 봐줘야하고 커피도 한 잔 마셔주고 친구랑 통화도 해주고! 책상 위에서 조립하는데 이것저것 하다 보니 오래 걸리더군요. 하지만 캠퍼벤보다는 브릭수가 적기에 집중한다면 쉽게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킬링타임용으로 이만한 게 없습니다.







라이센스 스티커 보이시나요? 계약이 끝나면 가격이 뛰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일단 멋있습니다. 디테일 살이있고 외형이 끝내주게 멋져서 장식장에 넣어놨더니 간지가 납니다. 추석에 혹시 용돈받으면 미니쿠퍼를 사볼까 계획하고 있는데 나이 많다고 용돈을 안 주시네요. 오히려 드려야 하는데 철없는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키덜트 홍시아저씨가 구매한 레고 10248 페라리 F40 구매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