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CU 편의점 갔다가 포키 녹차 맛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또 사려고 찾았는데 품절이더군요. 그래서 그 옆에 있던 빼빼로 원조 롯데 제품을 사봤어요. 빈지노 빼빼로라고도 하고 포장지 앞면에 빈지노 얼굴이 프린팅 되어 있어서 신선하더군요. 빈지노와 콜라보레이션 했다고 하던데 빈지노 앨범 재킷과 같이 음악 기기의 이퀄라이저를 형성한 패키지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낵앨범이라고 음악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하던데 처음 선보이는 케이스 같아요. 녹차 맛이 강하면 강할수록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홍시아저씨는 제주산 첫물 녹차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 완료!








중량은 39g으로 205kcal 그리고 제주 첫물 가루녹차는 1% 함유되어 있습니다. QR코드가 있는데 EXO-K 스페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200원으로 포키보다는 저렴합니다.












녹차 맛 답게 안에 속포장지도 초록색이네요. 녹차가 가득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단 설레네요. 낱개로 하나씩 꺼내봤습니다. 오!! 녹차 초콜릿이 가득 묻어있어요! 속까지 꽉 차 있는지 단면을 잘라봤습니다. 완전히 기대돼!!











일단 단면 잘라보니 속까지 꽉 차 있네요. 무조건 합격!!! 근데 응 ?? 이상하다…. 한쪽은 꽉 차 있는데 다른 쪽은 비어있네요. 역시 처음부터 끝까지 꽉 채우기엔 역부족이었나 봅니다. 하나만 그런가 했는데 대부분이 그렇네요. 하지만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초콜릿 양이 적은 편은 아니네요. 일반 빼빼로도 손잡이 부분은 초콜릿이 없으니까요….










생각보다 양은 많습니다. 어렸을 땐 단맛이 좋았는데 지금은 늙어서 반 정도 먹으니까 멈추게 되더군요. 낡은이 홍시아저씨.. 녹차 맛이 포키보다는 연하지만 가격은 300원 더 낮으니까 그리고 녹차 맛이 강한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녹차 맛이 좋으면 포키 녹차 맛이 연한 게 좋으면 롯데 빼빼로! 홍시아저씨는 포키를 사 먹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