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랜만에 GS25 에 신상품이 나왔네요. 바로 아라비아따 파스타 입니다.  이전에 토마토 크림 파스타 와 같은 곳에서 만든건데 조금 느끼했지만 나쁘지 않아서 이번 제품도 기대감에 구매해봤습니다. 파스타 가게에 가도 아라비아따 매콤하니 좋아서 가끔 사먹곤 하는데 호기심에 구매 반 맛이 궁금해서 기대 반 으로 먹어봤는데 이런 상품들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라비아따 파스타 는 가격 3,000원으로 아라비아따스파게티 소스와 토마토페이스트 소스가 들어거 있습니다. 후랑크 소세지와 푸실리, 펜시모짜렐랓치즈와 블랙올리브 크루통 이라고 하는 식빵도 들어 있어요. 크루통은 코스트코 양송이 스프에도 함께 나오는건데 스프와 먹을 때는 은근 별미던데 여기에 들어있던 크루통은 조금 찔기다고 해야하나.. 조금 아쉬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GS25 토마토크림파스타 후기 입니다. 비교해보실 수 있어요.




2016/07/11 - [맛있엉맛있엉/자취생 편의점] - GS25 크림토마토파스타 맛이 궁금해!












센스쟁이 답게 포크도 들어있네요. 파스타가 아래 깔려있고 그 위에는 블랙올리브 조금 소스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전자렌지에 2분 돌리면 치즈가 녹아서 맛있어 보이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소세지 이게 은근 부드럽고 별미더군요. 기존 도시락에 들어간 소세지와는 조금 다릅니다. 도시락에도 이 소세지가 들어가면 좋겠단 생각이 들 정도로 말입니다.












GS25 에 신상품이 나오면 대부분 먹어보는 편인데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커서인지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물론 좋은 부분도 있었지만 일단 파스타가 덜 익었어요. 뭐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먹겠지만 안익어서 질겼어요. 그리고 바닥에 흥건한 기름은 아쉽단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 전 파스타는 안그랬는데 이건 소스 때문인지 조금 많더라고요. 하지만 맛있으면 뭐다? 바로 0칼로리 아니겠습니까? 3,000원에 만찬으로는 충분히 제 할 도리를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GS25 편의점 신상품 아라비아따 파스타 가격대비 만족도 높았고 이번 도시락만 면이 안익었는지 다음에 한 번 더 사먹어볼까 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한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상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