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아저씨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락은 GS25 혜자느님 도시락이었는데 그게 없을 땐 세븐일레븐 허니 숯불 치킨 도시락을 사먹곤 해요. 하지만 요즘 메뉴구성은 똑같은데 파스타랑 치킨이 조금 바뀌어서 아쉬운 마음에 예전 도시락을 포스팅해봐요. 이른 아침에 출근하기 때문에 도시락을 사먹곤 하는데 혜리도시락이 가격대비 구성이 좋아요. CU도시락은 솔직히 입에 안맞아서 손이 안가는데 GS나 세븐일레븐은 퇴근하고 저녁밥으로도 사먹을정도로 좋아해요.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은 걸스데이 혜리가 모델인데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걸스데이 멤버가 인기가 많아져서 팬 입장에선 반갑도 뿌듯하고 좋고 그러네요. 진짜사나이 때 이잉 ~ 이거 하나로 남녀 모두 사로잡았으니 그 인기가 오래오래 지속됐으면 좋겠습니다.






허니 숯불 치킨 도시락 가격은 4,000원이고 구성품으로는 밥이 양쪽에 있고 파스타와 소세지 그리고 볶음김치 치킨 두종류가 들어있어요. 스파게티 이거 정말 마음에 드는게 밥을 한 칸 줄이고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 정도로 홍시아저씨 입맛에 딱 맞아요. 10%정도 로제 느낌 토마토 스파게티로 피자 시킬 때 가끔 시켜먹는 오븐스파게티 맛이랑 조금 비슷해요. 





그리고 소세지가 3개 들어있는데 줄줄이 소세지 같아요. 씹을 때 톡톡 튀는 맛으로 밥이랑 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요. 브로콜리 볶음도 들어있는데 이건 솔직히 손이 안가요. 고기만 좋아하는 초딩입맛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마늘후레이크가 들어가 있는 데리야끼 치킨 이라고 해야하나? 구워서 익힌 듯한 맛이고 이 소스가 달달한게 은근 중독성있는 맛을 가지고 있어요.






허니 치킨 과 숯불 치킨 둘 다 맛있는데 홍시아저씨는 숯불 치킨이 훨씬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치킨이랑 밥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볶음김치와 함께 먹으면 든든합니다. 밥 양도 적당하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자취생들에게 딱 맞는 메뉴같아요. 요즘 도시락 가게가 많아져서 즉석에서 튀기고 만든 도시락을 맛 볼 수도 있지만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은 심야시간에나 주말 아침에 찾아서 먹기에 좋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도 매일 먹으면 질리듯 언젠가는 이 도시락도 질리겠죠?  새로운 메뉴구성으로 도시락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일본편의점처럼 우리나라 편의점도 음식에서 고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