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쿡 너비아니 덮밥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하다




 

 한끼식사 걱정말아요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자취를 하면서 귀찮아서 음식을 시켜먹을 때가 많아요. 그런데 오늘 편의점에 갔더니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쎈쿡 너비아니 덮밥인데 볶음밥에 너비아니가 들어가있더라고요. 밥이랑 반찬이랑 들어있으니 김치나 김만 따로 있으면 별다른 반찬없어도 한끼식사를 할 수 있으니 좋더군요.




가마솥 방식으로 밥을 지었고 청정제주돼지 너비아니가 들어가있어요. 따로 조리를 하지 않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데워먹을 수 있어요. 200g으로 355kcal 입니다. 보통 햇반은 흰쌀밥인데 너비아니덮밥은 밥 자체가 볶음밥이더라고요. 그럼 포장지에 프린팅되어 있는 모습처럼 실제로도 그런지 한 번 살펴볼까요?




뚜껑을 열었더니 볶음밥 위에 너비아니 비슷하게 생긴게 하나 들어있어요. 그림과는 좀 달랐지만 들어있을건 다 들어있네요. 밥을 살짝 살펴봤더니 진밥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꼬들꼬들한 밥을 좋아해서 이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밥을 먹어봤더니 간이 적당히 되어 있고 너비아니도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근데 밥 양 대비 너비아니가 좀 부족해보여서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동그랑땡을 구워봤어요.





계란이랑 동그랑땡 그리고 케첩까지 넣었더니 한끼식사 완성. 동그랑땡만 준비하면 점심 도시락으로 싸가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침에도 간편하게 먹고 출근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중에 여러개 구매해야겠어요.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받은 백화점 상품권으로 이마트가서 노브랜드 자주 구매하는데 동그랑땡 5800원에 구매했어요. 자취생에게 꿀같은 노브랜드 최고.




TV보니까 요즘 가을 꽃게가 맛있다고해서 이마트에서 구매 후 된장찌개에 넣고 끓여봤어요. 쎈쿡 너비아니 덮밥 자취생이 원하던 바로 그 밥이네요. 앞으로도 이런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