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회 로또수동번호

목요일 골드 10조합





 

 목요일 10조합 받긴 받았는데... 

 


목요일 골드조합 10조합 수령했습니다. 당첨확률이 저조하고 예상했던 고정수와는 정반대 숫자가 나와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금요일쯤 조합해서 15조합 구매 예정인데 이번호대로라면 구매는 힘들지 않을까... 모두 고정수 잡으셨나요? 목요일에 수령했더니 당첨이 좀 나오더라고요. 근데 그걸로 끝인가봅니다. 5등조차 안나오고 있으니 구매가 망설여지네요.





 

 1등은 역시 운이 따라줘야해 

 


10%와 20%로 나뉘어져있네요. 일산 마두역에서 자동조합을 구매했는데 단번대 눈에 자주 보이더라고요. 근데 오늘 골드 수령했더니 단번대가 필로 들어가있네요. 이걸 어떻게 들고가야할지 모르겠군요. 7월달에 유독 당첨운이 좋다고 광고를 하길래 랜덤워크도 2조합씩 추가로 더 받아보고 있는데 이번주가 마지막주인데 5등도 안나오네요. 로또는 역시 운이 따라줘야하나봅니다.





 

 이번주 로또1등 나야나 

 


이 번호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기에 참고만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이대로 구매하시면 100% 후회하실겁니다. 예상수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새로 조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홍시아저씨도 내일 최종 조합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자동번호가 좀 더 필요할 것 같아서 스파에 가서 추가로 자동 5조합 더 구매해봐야겠네요. 이제 하루만 더 지나면 765회 로또 발표날인데요. 이번주 로또 1등 홍시아저씨에게 오기를 희망해봅니다. 이번주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