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회 로또수동번호

랜덤워크 및 수동 그리고 자동




 

 나눔로또 행운숫자 참고할만한군요. 

 


지난주 나눔로또 행운번호에서 7번, 22번, 24번, 34번, 36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 15번 모두 5출 했습니다. 워낙에 예상수가 많긴했지만 그래도 평소에는 1 ~ 2개 정도 맞았는데 이번에는 다출했네요. 그래서 765회 나눔로또 행운숫자도 함께 가지고 와봤습니다. 거기에 리치 랜덤워크 매일 2조합씩 수령하고 있는데 그것도 함께 올려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매일 2조합씩 수령했더니. 

 


7월 23일은 지난포스팅에 올렸지만 같이 올려봅니다. 24일은 건너뛰고 25일, 26일 2조합 수령한거 오늘 구매하고 왔습니다. 상계동 스파는 퇴근 후에 방문 예정인데 내일 골드조합 수령하는날이라 시간 맞으면 목요일에 한번에 구매도 생각중입니다. 이번주는 자동을 많이 구매못했는데 수동에서 좋은 결과가 나와줄지 의문이네요. 골드조합에서는 큰 기대는 안하지만 당첨수가 어느정도는 나와주니까(조합이 늘 실패...) 참고해봐야겠습니다.




 

 다들 수동으로 4등 여러개 어떻게?? 

 


합계가 180 이상 올라가면 당첨확률이 거의 없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가끔 한번씩 단번대 멸, 십번대가 멸인 경우가 간혹 있지만 거의 희박하다고 보고 예상수 뽑는데 참고만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예상 행운숫자에서 1 ~2수 정도 챙겨서 고정수 뽑아봐야겠습니다. 금요일 15조합 수동, 토요일 15조합 이렇게 구매하고 있는데 지난주처럼 예상수 잘 잡아서 5등 여러개 나오거나 3등 하나 정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우주의 기운이 나에게 오기를... 

 


수요일 자동으로 한조합 뽑아봤는데 홍시아저씨 예상수는 없네요. 765회 로또는 7월 29일 토요일에 발표하는데 이번주에는 로또1등의 기운이 홍시아저씨에게 오기를 빌어봅니다. 우주의 기운이 이곳에 있기를 바라며... 이번주 올린 자료도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 1등의 기운이 가기를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