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회 로또예상번호

일요일자동/월요일자동




 

 자동도 좋고 수동도 좋고 

 


765회 로또가 시작됐습니다. 지난주 764회 로또에서는 수동조합에서 5등 4개 나왔고 4출 했습니다. 조합만 좋았더라면 4등이 4개가 될 수도 있었는데 아쉬운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일요일은 백석동에서 자동을 구매했고 월요일은 일산 마두역에서 구매했습니다. 거기에 랜덤워크 수동조합도 3조합 받아서 10조합 구매한거 일단 먼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있다 총 합계 138 

 


이번에 합계 중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138이 있습니다. 좋은 합이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합이 138일 때 당첨확률이 높더라고요. 이번주에는 어떤합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랜덤워크도 좋고 자동도 좋으니 3등 하나만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QR코드로 스캔을 했더니 수동조합처럼 분석이 나오더라고요. 25% 이상은 거의 없지만 필요한 조합이 있으시면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손해를 봐도 포기할 수 없네 

 


매주 손해를 보고 있지만 포기할 수 없는게 로또 아니겠습니까? 자동은 평소처럼 구매하고 있고 수동조합 비율을 조금 늘려봤습니다. 그랬더니 지난주같은 결과가 나왔는데요. 이번주에도 예상수를 월화수 내로 잡아봐야겠습니다. 금요일까지 가지고 가면 머리만 복잡하고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골드조합은 목요일 수령 예정입니다. 모든 요일을 다 해봤는데 목요일이 제일 당첨번호가 많이 나오는 듯 보여집니다. 하지만 이 모든건 다 운이라는거...




 

 상계동 스파 vs 포천행운복권 

 


이번주부터는 이틀에 한 번씩 상계동 스파 방문예정입니다. 화요일 방문, 월요일, 화요일 자동 구매 이런식으로 해볼까 생각중인데 스파에서 1등이 통 안나오네요. 조만간 한 번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러고보니 포천행운복권에서도 당첨이 안나오고 있네요. 1등은 아니더라고 스파하고 포천행운복권하고는 2등이 번갈아가면서 당첨이 나왔었는데 요새는 둘 다 저조하네요. 765회 로또도 참고하셔서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