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3회 로또수동번호

목요일 랜덤워크 수동조합




 

 좋게, 둥글게 삽시다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이번주는 자동번호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많이 구매한다고 신고가 들어왔다고하던데 법을 어기지 않았던 것 같은데 좋은 뜻으로 올린걸 나쁘게 생각하시는분이 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이번주부터는 수동조합 혹은 번호만 올리고 실제로 구매한 로또용지에 대해서는 포스팅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단, 당첨이 됐을 때 당침인증사진은 기록용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랜덤워크 혹은 골드조합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63회 로또당첨번호 합은? 

 


합계 분석이 100과 101이 있네요. 이번주에도 당첨확률이 높은 조합은 보이지 않네요. 지난주 762회 로또에서는 골드에서 5출 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잘만 조합하면 3등정도는 나와줄 것 같은데 조합이 쉽지가 않네요. 이번주는 부가세 확정 신고를 해야해서 수동조합을 못하였습니다. 리치에서 받은 수동만 따로 구매했네요. 




 

 고정수 잡기 너무 어렵다 

 


다들 예상번호 뽑으셨나요? 고정수를 2수 정도 잡았는데 지난주 12번 빼고 단무지를 먹어서 고민이 되네요. 이번주에 자동을 구매했더니 눈에 띄는 수가 3수정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외수로 잡았는데 사이트 참고하니 고정수로 잡으신분도 있더라고요. 로또는 정말 어렵고 복잡한 것 같아요. 당첨번호가  발표되기까지는 정답이라는게 없기 때문에 제외수도 다시 보고 고정수도 다시 봐서 최종 조합을 해야겠습니다.



 

 763회 로또1등 당첨번호 나야나! 

 


오늘은 763회 로또발표날인데 좋은 성적 거두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이번주는 자동 구매도 적게해서 5등도 안나올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다음주까지는 로또에 크게 신경을 못쓸 것 같아서 8월부터 다시 재정비해서 수동조합에 열을 올려봐야겠습니다. 763회 로또1등 당첨번호 정말 궁금한데 당첨번호 나오는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힘내시길 바랄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