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3회 로또예상번호

월요일 골드조합 10조합





 

 내 자동이 마음에 안드시는지... 

 


762회 로또 5등 2개 나왔더군요. 아쉽지만 이거라도 건진게 어디냐 싶더라고요. 요새 자동올렸었는데 신고가 들어왔나봅니다.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왜 그랬는지. 덕분에 한동안 로또자동은 안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상계동 스파에나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교환도 할겸 763회 자동도 구매해야하니까요.




 

 골드조합 잘 살펴보면 당첨번호가 있다. 

 


지난주 골드조합에서 5출 했더라고요. 조합만 잘됐으면 3등 나오는건데 이번주에는 조합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거기에 지난주 수동에서 12번 1개만 맞춰가지고 올단무지를 먹었어요. 자동에서만 등수가 나와서 763회에서는 수동에서 등수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마지막 로또포스팅. 

 


이번주에도 25% 이상은 없네요. 합계분석도 원하는조합수가 없고 그냥 참고로 가지고가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구매까지 이어질지 알 수 없지만 이거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다같이 좋자고 하는건데 좋게 좋게 지냅시다. 763회에서는 좋은 등수 나와주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