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걸스데이 칸타라글로벌 페이스북 이벤트


걸스데이 콘서트를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을 하다가 칸타라글로벌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걸 봤어요. 텐센트 공연에 대해서는 들어서 이미 알고 있었는데(나는 덕후니까..) 이번에 걸스데이라니! 이거다!! 이건 무조건 응모해야한다 생각했죠! 걸스데이 덕후인 홍시아저씨는 좋아요 및 공유 그리고 친구초대, 내가 공연을 봐야하는 이유 등을 적고 당첨자발표를 기다렸는데 당첨됐네요. 완전 신나서는 사무실에 반차를 내고 6시부터 표 배부인데 한시간 일찍가서 3번째로 표를 받았네요. 왼쪽 구역은 앞에 두 분이 받고 C블럭 1열!!!! 1번과 2번을 선택하고 공연을 봤습니다. 이벤트 당첨시켜주신 칸타라글로벌 페이스북 담당자님 고맙습니다.



걸스데이를 만날 수 있는 Tencent K-Pop Live는 어디서?

일산 정발산역 3번출구 앞에 있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10월29일 목요일 오후 8시30분에 공연을 했습니다. 고양아람누리는 많은 공연을 하고 있어서 고양시에서 알아주는 공연장인데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좋아하는 걸스데이를 집근처에서 볼 수 있다니 다신 없을 공연 같단 생각이 들더군요. 








중국 생중계로 이루어진 공연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공연 실황이 텐센트 비디오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중계 됐다고 하네요. 바이두,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 3대 대표 IT 기업으로 꼽히는 텐센트와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 원스톱 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칸타라 글로벌이 독점 제휴 해서 진행됐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열리는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는 K-POP공연 현장을 텐센트 비디오로 생중계해서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공연으로 한류열풍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썸씽 무대를 보다니 완전 행복해

걸스데이 썸씽 노래 진짜 좋아하는 홍시아저씨는 앞자리에서 큰 목소리로 응원했습니다. 

걸스데이 박소진

걸스데이 김아영

걸스데이 방민아

걸스데이 이혜리

반짝반짝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이번앨범 기대해 썸씽대박!


그 외에도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한 걸스데이 너무 좋습니다.

중국 생중계로 인해 사회자분이 중국어, 한국어 둘 다 말씀하셔서 조금 힘드셨을 듯 싶었어요. 

전반적으로 토크가 많아서 더 좋았던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

걸스데이를 다시 한 번 만나봤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