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지켜보던 관심종목 하나가 아침 장 시작하자마자 꿈틀거리더니 상승세를 보이고 있네요. 지금 드는 생각은 '아 더 매수할걸...' 일부 매수하긴 했지만 이익이 나는거보니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일단 비아트론 141000은 25일 공시가 뜨고 나서 오르고 있는데 호재라는 사람들도 있고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니라는 사람도 있고 또 외국계 운용사가 주식을 5%이상 보유하고 있다는 기사도 나오고 호재이기를 바라면서 일부 매수한거 매도시점까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26일 코스피지수는 ? 


소폭 하락 출발하였고, 외국인 매수세기관 매도세가 맞선 가운데, 지수는 보합권에서 등락을 거듭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외국인 매수세가 강화되자 상승세로 방향을 잡은 지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폭을 확대, 2,020선을 회복한 뒤 장중 고점인 2,027.34에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기관과 개인이 동반 매도세를 나타냈지만, 외국인이 14거래일 연속 순매수하면서 지수 상승을 이끌었으며, 7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가 이틀간 일정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시장에서는 미국의 기준금리가 동결될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인상황, 회의 결과는 한국시간 28일 새벽 4시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26일 코스닥지수는?


소폭 상승 출발, 장초반 상승세를 이어가던 지수는 기관이 매도 규모를 확대하자 하락 전환한 뒤 오전 장중 702.98까지 밀리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기관 매도세가 지속됐지만 개인과 외국인의 동반 매수세가 강화되자 지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낙폭을 축소, 오후장들어 상승 전환에 성공하며 결국 시가 부근인 705.40에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