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벨라시타에서 구매한 양키캔들 핑크샌드 후기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2017년이 딱 하루 남았네요. 2017년을 보내고 2018년을 새롭게 맞이하게 위해 양키캔들을 하나 장만했어요. 일산 백석동 벨라시타 쇼핑몰에 위치한 양키캔들 백석점에서 구매했고 구매한 제품은 양키캔들 핑크샌드 입니다.






향이 좋아서 사이즈 큰걸로 구매했고 가격은 할인행사 중이라 19,000원에 구매했어요. 거기에 손소독제도 준다고 해서 냉큼 데리고 왔네요. 향뿐만 아니라 잡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캔들을 자주 구매해요.






봄의 생기가 느껴지는 벚꽃의 은은한 향이 나는 체리블라썸이랑 달콤한 플로럴향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로운 바닐라가 만난 열대의 이국적인 향이 나는 핑크샌드 중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됐는데 선택을 잘 한 것 같아요. 집안에서 은은하게 나는 향이 무척이나 매력적이더라고요.






향초가 예쁜 핑크색이라 10대 ~ 20대가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달달한 피치향과 시원한 향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오래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은은한 향이 집안을 가득 채우니 2018년에 행복한 한해가 될 것 같아요. 이상 일산 벨라시타 양키캔들에서 구매한 핑크샌드 구매 후기였습니다.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바랄게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