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아메리카노를 집에서! 

 


안녕하세요. 자취생 홍시아저씨입니다. 평소에도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먹곤하는데요. 사무실에서는 하루에 3잔 정도 마시는데 집에서는 자주 안마셔요. 커피값이 생각보다 비싸기 때문에 평일에만 주로 마시는데 이번에 이마트 장볼 때 큰맘먹고 하나 장만했어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100개입 사면 랜덤으로 사은품도 준다길래 구매했어요. 사은품으로 커피 30개 추가로 더 오기를 바랐지만 이상한 여행가방만 와서 좌절했던 기억이 나네요.




 

 트래블 파우치 말고 커피 하나 더!! 

 


상자를 열어봤더니 크레마 트래블 파우치와 함께 깊고 풍부한 여행을 시작하라고 나오네요. 홍시아저씨가 원한건 이게 아닌데...커피를 추가로 더 주는게 훨씬 좋은데 아무짝에도 쓸모 없어서 서랍장에 넣어놨는데 나중에 여행갈 때 비상약 정도 넣어서 가야겠네요. 커피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사무실에서 사서 미리 마셔봤더니 좋더라고요. 좀 더 풍부한 느낌도 들고 맛도 좋고, 특히 아이스로 마셨을 때 싱겁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원재료명 밀 함량: 커피 100% ( 원산지: 프랑스, 독일 )


폴리페놀 1회 제공량당 20mg


부드러운 촉감의 크레마와, 미세 원두가루, 원두 커피의 맛과 향이 좋은 커피


커피 맛의 강도는 10 중 7 (진한 바디감이 있는 인텐소 아메리카노)




 

 커피맛이 부드럽고 좋더라 

 


따로 보관통에 넣지 않아도 상자 그대로 보관통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래 점선으로 된 부분만 뜯어내면 하나씩 꺼낼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예전에는 사무실에서 하나씩 집에 가지고 가서 타서 마셨는데 맛있더라고요. 거기에 찬물에도 잘 녹아서 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아요. 평소에는 카누만 사서 마셨는데 요즘은 사무실도 집도 이걸로 교체했어요. 부드러운 맛이 확실히 더 느껴집니다.





 

 풍부한 맛이 좋고 찬물에도 잘 녹아요 

 


개인적으로 깊고 풍부한 거기에 좀 더 진한 맛을 좋아하는데 완전 진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 같아요. 홍시아저씨 집에는 드롱기가 있어요. 가끔은 원두를 사서 드롱기를 통해 마시곤하는데 네스카페 커피도 크레마가 장난 아니라고해서 직접 사용법대로 커피를 타봤더니 확실히 기존 상품들과는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틱 한개당 1g 들어있다고 하는데 원두가루가 물에 잘 녹아서 텁텁한 맛이 없어요.







 

 집에서 카페를 즐기다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쉽게 손으로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반대편으로 뜯어봤는데 손으로는 뜯기 힘들더라고요. 날카로워서 베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g이라 양이 얼마 안되는데 깊고 풍부한 맛이 정말 날까? 일단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을 받아서 넣어봤는데 휘젓지 않아도 위에 크레마 거품이 생기네요. 이제 집에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타서 마실 수가 있는건가!!! 집에서 카페를 즐기다(익숙한 타브랜드 멘트가...떠오는건 왜일까?)







 

 괜찮은 커피를 찾은 것 같다 

 


디카페인도 있고 아메리카노 로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고하던데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사무실 비품 구매할 때 그걸로 구매해봐야겠어요. 특히 크레마 카페라떼인가 그게 새로 나왔다고하던데 빨리 맛보고 싶네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기본 2천원~4천원인데 100개나 구매했기 때문에 당분간은 돈도 안들고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