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6일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실리다.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래전 N사 블로그를 하다가 저품질 타격으로 접고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1일 1포스팅만 하자고 다짐하고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카카오톡 유입로그가 눈에 띄게 보이더니 방문자수가 급증하더군요. 설마 그분(?)이 나에게도 오신건가? 알고보니 얼마 전 올린 '천연가습기 스킨답서스 어항'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갔더라고요. 




이게 말로만 듣던 


다음 메..메인?


기쁘다 메인 오셨네





홍시아저씨가 소개된 곳은


홈가드닝 가이드이고


모바일 메인에 소개됐습니다.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더 열심히 블로그를 하라고


홍시아저씨를 다그쳐보지만


기쁜 마음을 숨길 수가 없네요.





모바일 화면에서 봤을 때


홈가드닝 가이드에 올라온


홍시아저씨 블로그 입니다.


'가을철 천연 가습기 스킨답서스 어항 관리법'


으로 제목이 조금 변경이 됐네요.


훨씬 깔끔하고 좋네요.


다음느님이 하는일 모두 칭찬합니다. ㅋ






적절한 짤을 찾다보니 이만한게 없네요.


메인에 뜨다니 감동 그 자체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가장 뿌듯한 오늘이네요.





블로그 모바일 화면에서 봤을 때


홍시아저씨 글 입니다.


집에 있는 스킨답서스와


어항에 있는 구피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기념으로 맛있는 구피 먹이와


깨끗한 물을 갈아줘야겠습니다.


고마워! 스킨답서스


고마워! 구피






이렇게 첫번째 메인에 올랐으니


두번째 세번째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블로그에 임해야겠습니다.


홍시아저씨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려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