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파주 헤이리 힐링타임 주말나들이




   주말 나들이 경기 파주 헤이리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지난 주말 가까운 파주 헤이리에 다녀왔어요. 파주는 매주 혹은 2주에 한번씩은 방문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일산하고 가깝기도하고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이랑 스타독스 그리고 파주 출판단지 등 볼거리가 정말 많거든요. 그중에서 헤이리는 새벽산책하러 정말 자주 가요. 날도 덥고 어디에 들어갈까 검색하다가 알게된곳인데 초콜릿 음료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봤어요.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예술마을 헤이리 카페속으로 

 


건물이 정말 특이해요. 예술마을답게 건물 하나도 색다르더군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1층 나름대로 시원하게 야외테이블이 이색적이고 2층은 2층 나름대로 분위기 있고 창밖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1층에서 주문한 뒤 메뉴를 받아서 원하시는 자리로 가면되는데 개인적으로 1층 야외가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주차장은 매장앞에 있고 헤이리는 주말을 제외하고는 주차걱정은 없는 것 같아요. 주말에도 다양한 곳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부담은 없을 것 같아요. 수제초콜릿이 다양해서 정말 좋은데 가격이 좀 비싸더라고요. 핫초코가 맛있다고하던데 날씨 덕분인지 아이스초코로 주문했어요. 75% 선택했는데 급 후회...




 

 경기도 근교 주말나들이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건물과 숲속사이에서 마시는 차한잔 분위기도 좋고 힐링이 따로 없더라고요. 경기도 근교 여행지로 많이 손꼽히는 곳이 헤이리인데 볼거리도 먹거리도 다양해서 주말나들이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어보입니다. 퐁당쇼콜라도 함께 주문했는데 달달함 속에 달달함이라 홍시아저씨 입에는 달기만 하더라고요. 하지만 같이 갔던 일행은 초코홀릭이라 그런지 맛있기만 하다고 하더군요. 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있지만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해 하실 것 같아요.




파주 헤이리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파주에 다른 초콜릿 카페가 있는데 다음에는 거기에 다녀와야겠어요. '카페 지노'라는 곳인데 알고보니 그곳에 도깨비 촬영장소라고 해요. 지나가만 봤는데 네비로 찍고 가다가 가는 길이 좀 복잡하고 공사중이라 못갔었거든요. 오래된 성같이 생겨서 분위기 있던데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그래도 마음편하게 하루 푹 쉬고 왔더니 컨디션이 많이 회복이 됐네요. 더 열심히 블로그에 빠져봐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