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은 오케이캐쉬백 간편하게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홍시아저씨는 재테크, 부업 등 돈 모으는 방법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오케이캐쉬백 적립해서 출금 신청하는게 1차 목표입니다. 5만 포인트 이상을 모아야 한다던데 중간에 쓰지 않고 모아서 출금신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사무실에서 커피를 자주 사다 보니 쉽게 모을 수 있었는데요. 종이쿠폰은 이제 적립이 안 된다기에 온라인으로 적립하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예전에는 밖에 쿠폰이 노출되어 있어서 쉽게 구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상자 안쪽에 쿠폰 번호가 있어서 아쉽더군요. 재활용 버리러 갈 때 하나씩 보이면 적립하곤 했는데 이제는 실제로 구매한 것만 적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맥심커피 구매했고 상자 안쪽에 쿠폰 번호가 있어요.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 방법


홈페이지 메인 - 상품쿠폰  버튼을 누르시면 온라인 / 영수증쿠폰 적립할 수 있어요. 


*숫자 1과 알파벳 소문자 엘(l)을 잘 구분하여 입력해주세요.

*적립하기 버튼을 클릭 하신 후 완료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기존에 등록하신 온라인 적립금 쿠폰의 인증번호는 내 적립내역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 잘못 입력(일 최대 10회까지만 가능)으로 적립불가 메시지가 나올 경우 익일 다시 입력해주세요.

*쿠폰 제품별 월 적립 횟수 / 한도 초과 입력 시 적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SK플래닛의 OK캐쉬백 약관에 의해 서비스이용 수수료 10%가 차감 후 적립됩니다.


왜 10%를 떼가는가... 왜...






쿠폰번호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팝업창이 떠요. 정상적으로 적립됐다는 문구와 함께 10% 수수료를 떼갔다고 적혀있더군요. 홍시아저씨가 200포인트 적립했는데 10% 차감해서 20포인트 빼고 나머지 180포인트만 바로 적립됐더군요. 적립이 빠른건 좋지만 수수료를 떼가니까 기분은 좋지 않더군요. 아쉬워라.







오케이캐쉬백 모바일 어플에서 적립하는 방법


모바일앱에 접속하면 영수증/온라인쿠폰 적립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처음 버튼을 한참 찾았는데 알고보니 온라인 쿠폰 영수증 스캔을 누르면 온라인 쿠폰번호를 눌러서 적립하거나 바코드를 스캔해서 적립할 수 있어요.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면 락 스크린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오늘의 적립 등 매일 꾸준하게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어요.







오케이캐쉬백 적립할 수 있는 방법


1. 물건 구매 후 온라인으로 포인트 적립


2. 모바일 앱 다운 후 락스크린으로 적립 가능


3. 오늘의 적립 등 모바일 앱 바로적립 버튼 이용


4. 틸리언 설문조사 후 적립금 오케이캐쉬백으로 교환



이렇게 주로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 홍시아저씨는 틸리언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2500포인트가 모였길래 오케이캐쉬백으로 교환했습니다. 2,530포인트 그래도 수수료 없이 바로 입금됐네요.  






홍시아저씨부업 중 제일 소득이 높게 나오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동서식품 온라인쿠폰 적립과 틸리언포인트 적립해서 2,710포인트를 모았네요. 현재 2,925포인트가 있는데 배달의 민족시킬 때 매번 사용해서 포인트가 남아나질않네요. 하지만 이번엔 꼭 모아서 출금까지 가보도록 할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