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냐 넌 ? 팔칠닭강정 매콤함이 감동을 선사하다. 


치느님 주말에는 무조건 치킨을 먹어줘야하는 치킨사랑 홍시아저씨입니다. 다양한 브랜드 치킨부터 시장 통닭까지 닭고기는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홍시아저씨에게 새로운 메뉴가 나타났습니다. 그건 바로 조청으로 맛을 낸 바삭바삭한 과자같은 팔칠닭강정 입니다. 닭강정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바삭해도 너무 바삭해요 그리고 조청으로 맛을 내서 진하고 매운맛으로 주문해서인지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매콤함이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팔칠닭강정은 조청으로 맛을 내서인지 아니면 튀김옷에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건지 식은뒤에 먹었을 때 맛이 더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반은 배달 오자마자 먹고 반은 1시간정도 식혀서 먹어봤는데 강원도 속초에 있는 만석닭강정처럼 맛있었어요. 맛있는 닭강정을 눈 앞에 두고 참을 수 없으시겠지만 조금 남겨두었다가 식었을 때 꼭 드셔보세요. 





매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 

닭강정을 먹다보면 고소함이 느껴지는데 견과류가 위에 솔솔 뿌려져서 그런가봅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바삭하고 튀김옷안에 닭고기가 아주 좋았어요. 닭강정하면 고기상태가 좋지않고 튀김과 양념맛으로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팔칠닭강정을 먹으면서 그 생각이 바뀌었어요. 닭강정은 불금의 야식메뉴로 선정됐습니다. 물론 홍시아저씨 기준이지만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아요. 이번주말에도 시켜먹을까 생각중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물론 배고플 땐 혼자먹어도 부족하겠지만....





팔칠닭강정 백석점 메뉴는 ? 

팔칠닭강정은 닭을 선택할 수 있어요. 뼈가 있는 닭강정이냐 아니면 먹기 편한 순살이냐 를 먼저 고르고 순한맛, 양념맛, 매운맛(약,중,강)을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맛을 치킨처럼 후라이드반 양념 반 이런식으로 고를 수 있는데 추가요금이 나오네요. 천원이니까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방문포장시 한마리 1,000원 할인 두마리는 2,000원할인+콜라도 서비스도 나온다고하네요. 이번 주말에는 방문포장을 해볼까해요. 근데 팔칠닭강정에게 의문이 생겼습니다. 아무리봐도 저 쿠폰에 대한 내용이 없네요. 보통 쿠폰 10개를 모으시면 1번 무료 이런식으로 문구가 있을텐데 쿠폰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조금 궁금했어요.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나중에라도 알려주세요 ^^ 10개는 금방 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시켜먹을테니까...홍시아저씨 다이어트는 이렇게 또 물 건너가나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