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1층에 GS25 편의점이 있어서인지 요즘 GS 도시락 , 김밥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네요. 이 포스팅도 마찬가지로 100% 사비를 써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너무 자주 쓰다보니 홍보글같아서 ㅎ ! 오늘은 편의점김밥 중 신제품이 나와서 먹어봤어요. 신동엽 김밥 이라고 불리우는데 GS25 숯불고기 김밥입니다. 편의점 김밥이 퀄리티가 좋아진다고해도 그 특유의 맛과 재료의 부족함이 있기 마련인데 이 김밥은 당당하게 김밥을 오픈(?)해서 팔고 있더군요. 일단 비주얼로 봤을 땐 합격입니다. 김밥 속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고기가 들어간 김밥은 언제나 옳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구매했습니다.



이 김밥은 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홍시아저씨가 GS 도시락 살 때 아쉬워 하는 한가지가 바로 젓가락인데 신동엽김밥에는 젓가락이 들어있네요. 숯불고기김밥 가격은 3,000원으로 김밥 한 줄이 들어있고 갯수로는 9개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40초정도 돌려서 먹으라고 써져있었는데 요즘은 여름이기도하고 홍시아저씨는 개인적으로 삼각김밥도 그렇고 전자렌지 돌려서 따뜻하게 먹는걸 별로 안좋아해 그냥 먹었어요. 왜냐하면 김이 눅눅해지니까요... 김밥의 김이 눅눅하면 그건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이죠!



포장지보고 빵 터졌네요. 신동엽의 오늘의 메뉴 결정장애 고민타파! 내가 정해줄게 ㅋㅋ 너무 웃겨요 동엽신! 오늘은 숯불고기 김밥 요즘 오늘 뭐 먹지? 에서도 그렇고 신동엽씨 너무 웃긴 것 같아요. 김밥먹으면서 괜스레 웃음이 났네요.





김밥 옆에 단무지도 조금 들어가있어요. 일단 어묵과 숯불고기 그리고 당근과 깻잎 단무지가 들어가있고 참기름을 바른듯한 느낌의 김밥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있어요. 고기가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간은 적당합니다. 그리고 일단 재료가 풍부하기때문에 씹는 맛도 있고 기존 김밥과는 다르게 재료의 부재(?)가 없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솔직히 편의점김밥이 기존 가게보다 조금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었는데 반면에 재료의 부재가 아쉬웠었죠! 근데 이녀석은 매장에서 파는 김밥과 차이점이 거의 없어보입니다. 성인분들은 김밥 + 컵라면 정도 먹으면 든든하게 한끼 채우실 수 있을 것 같고 김밥 크기가 조금 커서 자취생 혼밥으로는 이만한게 없어보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