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네이비)를 맞이하며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득템하기 위해 커피를 사서 마시곤 하는데 이번년도에는 적은 금액으로 다이어리를 갖게 됐습니다. 1일 7500걸음을 걸으면 50포인트, 12,500걸음을 걸으면 100포인트를 주는 AIA 어플을 통해 걷기 운동도 하고 포인트도 얻고 그 포인트로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됐어요.





이번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는 시즌 음료 3잔 + 일반 음료 14잔 총 17잔의 커피를 마셔야하고, 어플을 통해 적립하면 받을 수 있는데 매주 2잔씩 커피를 받고 친구가 마신 커피를 같이 적립했더니 17잔을 채울 수 있었네요. 





다이어리를 구매했을 경우 가격은 32,500원, 17잔을 커피로 사서 마셨을 경우 최소 가격은 73,900원 정도이므로 평소 스타벅스 커피를 사서 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파우치도 함께 주네요. 최대한 쿠폰을 받아서 적립하다보니 색상이 많이 남아있지 않더라고요. 율리카토는 12월 23일날 수령했고 핑크 가장 큰 사이즈를 원했지만 네이비밖에 없다고해서 네이비로 교환해왔어요.






총 5가지 색상이 있고, 핑크와 옐로우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매장 한켠에 견본품이 있어서 원하는 크기, 원하는 타입에 다이어리를 득템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Weekly Navy(네이비)는 한밤중의 고요한 밤하늘을 담은 네이비 컬러의 플래너로 매일 밤, 하루를 정리하는 시간과 함께 소중한 내일을 계획해 보세요.  Midnight Sky.


매년 계획하고 매년 작심삼일이지만 2018년에는 계획표를 작성하고 계획대로 실천도 해보고 목표달성도 해봐야겠어요.





올해는 걷기 운동도 하고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고 1석 2조였던 것 같아요.  특별 프로모션으로 9주 동안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덕분에 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게 됐어요.  1월 초까지 수령할 수 있긴 한데 품절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2주 남겨 놓고 수령해서 다행이네요.






다이어리 속지는 실속형으로 원하는 구성대로 되어있어서 일정 정리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빨리 1월 1일이 되어 작성해보고 싶어요. 파우치도 완전 마음에 들고 1+1 쿠폰도 3개 들어있어서 나중에 사용해봐야겠어요.





행복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