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혜자도시락 신상이 나왔네요. 추억의 2분 김치찌개 덮밥! 거기에 음료까지 무료증정이라고 되어 있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결정! 밥에 후식까지 주는 도시락이라니 일단 마음에 드는군요. 보통 7시쯤 출근하는 편인데 집 근처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매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사무실로 가지고 와서 먹는데 이 녀석 물건이더군요.





김혜자의 맘 혜자느님 도시락 가격은 3,600원입니다.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 덮밥으로 주메뉴가 훌륭하다 보니 밥이 술술 넘어갑니다. 그리고 김치찌개에 빠질 수 없는 이 들어가 있고 계란후라이가 하나 들어가 있어요. 김치찌개 + 계란은 완벽한 조합이죠! 그리고 숯불고기, 어묵볶음, 호박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단 이 도시락에 가장 좋은 점은 찌개가 분리됩니다. 아무래도 찌개보단 덮밥에 가까운 편이라 밥과 함께 비벼 먹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숯불고기 라고 해야 하나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불향이 나면서 맛있더군요.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어묵볶음과 호박은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숟가락이 들어가 있습니다. 포크겸용으로 학교 다닐 때 급식에서 자주 사용하던 기억이 나는데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혜자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들어가 있지 않았는데 이건 의외네요.







밥 위에 올려놓고 비벼 먹으니 집에서 끓인 김치찌개 맛이 납니다. 밥양이랑 찌개양이랑 잘 맞는 것 같고 계란은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같이 비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매콤하니 고기도 들어가 있고 김이랑 같이 먹으니 추억도 생각나고 꽤 괜찮은 한 끼를 먹은 듯합니다. 그리고 매번은 아니지만, 음료를 고를 수 있어서 초코에몽을 골라봤습니다. 신상도시락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