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GA 지니뮤직어워드 

(f. MAMAMOO #마마무)


(사진출처: 마마무 공식트위터 계정)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오렌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오늘 소개 할 내용은 2018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 입니다. 10월 1일 부문별 시상 내역을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별로 투표를 시작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율리카토가 좋아하는 마마무에게 투표를 마치고 왔습니다.







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최고의 가수와 노래에 투표할 수 있는 음악 시상식으로 국내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 기업의 콜라보 시상식으로 알려진바 있습니다. 한 해 동안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올해의 가수상, 큰 사랑을 받은 올해의 노래상, 높은 음원 성적을 기록한 가수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 마지막으로 수록곡 전체의 인기가 가장 높은 앨범을 수상하는 올해의 디지털 앨범 총 4가지 대상이 수여되는 시상식입니다.





4가지 본상에 이어 남자 가수상, 여자 가수상, 남.녀 그룹상, 신인상, 올해의 발견, 댄스상, 보컬상, 랩/힙합, 밴드 음악, OST까지 다양한 시상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2018년 한 해는 최정상급 가수들의 활약이 많이 돋보인 한 해였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등 가수들의 흥미로운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 MGA 지니뮤직어워드 티켓팅이나 라인업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 않았는데 최초로 이루어지는 콜라보레이션 시상식에 방탄소년단, 워너원, 비투비, 트와이스, 마마무, 세븐틴, 레드벨벳, 아이콘, 블랙핑크 등 최정상 아이돌들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기간: 2018년 10월 1일 ~ 2018년 10월 15일 동안 지니뮤직을 통해 출석체크 5일 이상을 완료하면 랜덤 경품 매일 5명과 뮤직 어워드 티켓(1인 2매)을 10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고하니 이벤트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율리카토같이 티켓팅 자신없으면 이벤트로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출처: 마마무 공식 트위터 계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