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고양호수꽃빛축제 별 빛 속 세상 후기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일한 호수공원은 꽃박람회로 많이 알려진 일산 명소 중 하나인데요.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앞에서 고양호수꽃빛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 2018년 2월 18일 일요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에서 2달 동안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장소, 가족나들이 장소로 많이 알려진 일산 호수공원은 넓은 호수 사이로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특히 밤에는 분위기 있고 낭만적인 곳인데 별빛으로 수 놓은 공원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얼굴로 바라보고 있더라고요.






다양한 테마를 사이에 두고 거닐며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12월 31일에는 새해맞이 불꽃놀이도 화려하게 진행했는데 수놓은 불꽃에 추위도 이겨내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바다를 표현한 곳이 가장 인상 깊더라고요. 돌고래와 물고기가 바다 사이를 헤엄치는 모습과 파도 위에 배를 보고 있자니 실제로 바다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고양호수꽃빛축제는 야외 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진행 중인데 고양신한류홍보관에서 공연도 하고 있더라고요.







호수공원 4계절 꽃축제의 겨울 시즌 행사 2017고양호수꽃빛축제는 꽃과 빛, 문화의 융복합 축제로 사계절 꽃으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호수공원을 만날 수 있는 축제입니다. 다채로운 꽃을 빛LED로 전시하여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겨울 테마의 다양한 공연과 크리스마스, 연말, 설날 등 특별한 퍼포먼스로 겨울의 추억을 선물합니다.






■ 2017 고양 호수 꽃빛축제


기간: 2017년 12월 15일 ~ 2018년 2월 18일


관람시간: 월요일 ~ 목요일 17시 ~ 22시, 금요일 ~ 일요일(휴일) 17시 ~ 23시


공식 특별행사: 점등식, 크리스마스, 해넘이해맞이 설날(2월15일)


- 특별공연, 미디어파사드쇼, 디지털 LED 아트쇼, 파이어퍼포먼스, 관람객 참여 이벤트, 불꽃쇼 등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일산 호수공원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볼거리 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쌓기 좋네요. 율리카토도 새해를 맞아 다녀왔는데 추위도 모를만큼 즐기고 돌아왔어요. 남녀노소 모두 행복한 얼굴로 사진을 찍고 구경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기분이 좋네요.





이상 일산 호수공원, 별빛으로 물든 고양호수꽃빛축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