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 새벽에 기쁜 메일이 한 통 도착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 캬아 오늘로 4번째 수익을 받게 됐습니다.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아요.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영업일로 5일 이내의 도착하지 않으면 연락을 해달라고 왔으나 오늘 통장 확인해보니 바로 입금됐더군요. 4번째 수익 정산 완료!




4월 정산 금액 USD 126.20이고 5월 22일 바로 입금됐습니다. 홍시아저씨 블로그를 하면서 언제 수익이 쌓이고 언제 수령하게 될지 먼 미래 이야기 같았는데 벌써 4번째 수익을 받다니 정말 놀랍고 기분이 좋더군요. 이 돈은 로또 자동을 구매하는데 쓰도록 하겠습니다. 홍시아저씨 로또 1등 블로그에서 진짜로 1등이 나오길 바라며 수익 감사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2017/02/25 - [천만원 재테크/블로그] - 구글애드센스 수익인증 세번째 수익 야호 신난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3번째 정산이 2월 25일이 됐군요. 1월 수익금을 받은 건데 3개월 만이군요. 4월 수익금이 들어온 상태입니다. 3개월에 100달러 정도 수령하고 있는 듯 합니다. 월 목표가 100달러인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군요. 





오늘 환율로 126.20달러 환산해봤더니 141,116원이군요. 이돈이면 한 주 로또 구매할 수 있겠어요. 빨리 퇴근하고 로또 자동 구매하러 떠나고 싶어요. 월요일 상계동 스파로또가 홍시아저씨랑 제일 잘맞는 듯 하여 월요일에 40% 비율로 구매하고자 합니다. 그건 구매하는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4번째 정산 감사히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5번째 수익을 받을 때까지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녁은 다이어트를 멀리하고 치킨 한 마리 뜯어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