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덕후 홍시아저씨


우리 애들은 아니지만 

모든 아이돌을 응원하는

오프뛰는 덕후이기도 하죠.


오늘은 아는형님 74회 게스트

비투비를 응원하기 위해 왔습니다.





아는형님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본방


74회 게스트 비투비 BTOB


육성재 이창섭 임현식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 서은광


캬아 홍시아저씨 아직 죽지 않았네요.

나이는 먹었어도 아이돌 이름은 잘 외우고 있어요.


특히 오프에서 몇 번 봤는데 성격도 좋고

무대매너도 좋아서 기억하거든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팀워크가 좋은 비투비가 왔다. ㅋㅋㅋ


적절하다 ㅋㅋ








덕후 마음 덕후가 안다고


비투비 교복핏보고 덕후들 여럿 울겠어요.



우리애들도 얼마전에 나왔는데

홍시아저씨 손에 땀을 쥐고 봤어요.


실수하지 않을까 

욕먹지 않을까 

안웃기지 않을까 ㅋㅋㅋ







버즈 모창 ㅋㅋㅋ


예고편보고 진심 빵터졌어요.


둘이 부르는거 완전 웃길 듯 ㅋㅋ


육성재 My love 모창 아주 칭찬해 ㅋㅋ


쌈자 듀엣 벌써부터 기대중








개인적으로 마이러브 이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노래 잘하는 육성재가 부른다고 하니 더 기대중


버즈팬 인증하는건가 










너 입덕이 뭔지 알아?



홍시아저씨는 알지...


그때 강원도 양양에 축제만 안갔어도

평범하게 직장생활하면서 살고 있었을텐데..


그렇게 나는 덕후가 되었고...


강호동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74회 게스트 비투비 JTBC 5월 6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됩니다.


비글비글 할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