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흥이 불러일으키는 수요미식회 91회 이번주는 동네특집으로 주제는 이태원 입니다.

글로벌한 세상이 펼쳐지는 곳으로 홍시아저씨도 가끔 가는곳인데 많이는 아니지만 이태원 맛집 몇군데정도는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있는 이태원에서 수요미식회는 어떤 모습을 또 어떤 맛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라!


서울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동네 '이태원'



오늘의 게스트 뮤지, 방송인 줄리안, 기타리스트 한상원











자유로운 영혼들이여 이태원으로 모여라!


이태원의 전과 후를 책임지는 이태원 프리덤 가수 뮤지 성대모사 빠운스 빠운스 


흥이 넘치는 벨기에 매력남 줄리안


우리나라 펑키 문화를 주도한 폭풍 카리스마 기타리스트 한상원!








이태원이 처음부터 세계음식, 가득한 동네는 아니었다고 하던데 음악동네에서 패션으로 그리고 미식 동네가 되기까지 그 과정을 방송을 통해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골목골목 구석구석을 잘 살펴보면 놀라운 광경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곳이기도 한데요. 멋있고 맛있는 경리단길부터 예술의 혼이 담긴 해방촌까지 그리고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우사단길도 보실 수 있어요.






멕시칸 타코 부터 이태원식 트렌디한 중식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야식 + 맥주가 많이 끌릴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요. 가격 생각 안한다면 매일 가서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는곳이 정말 많아서 좋더라고요. 물론 가격이 후덜덜한 곳이 많아서 갈 때마다 아쉽지만요. 자취생의 삶이란...







이태원 모터시티는 홍시아저씨가 이태원 갈 때마다 방문하는곳인데 여기 진짜 맛있거든요. 물론 웨이팅이 좀 있어서 번거롭긴 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서 이정도쯤은 감수할 수 있죠. 모터시티에서는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를 맛볼 수 있어요.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선보인 딥 디쉬 스타일 피자로 카센터에서 사용되는 도구 중 블루 시틸 팬으로 베이킹 해 피자 모양이 정사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좀 특이하죠.








돼지고기, 페퍼로니, 치즈, 토마토소스, 할라피뇨가 토핑으로 올라간 잭슨5는 홍시아저씨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인데요. 생각보다 부족한 토핑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지만 소스가 한 몫 해서 맛있습니다. 방송 보면 또 먹고싶을 것 같네요. 


모터시티 피자는 다른걸 다 떠나서 식감이 진짜 예술이더군요.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요.






수요미식회 91회 꽤 매력적인 편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방송이 나오고 난 후 홍시아저씨 단골집들이 웨이팅 장소로 변하지 않을까 걱정이 조금 되기도 합니다. 한동안 이태원은 안녕 해야할 것 같군요. 


11월 9일 수요일 밤 9시 40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