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스타를 좋아하는 홍시아저씨입니다.

이번주 9월 21일 수요미식회 주제가 '파스타' 라고 하네요. 저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하필이면 야식이 땡기는 그 시간에 하다니 본방을 봐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되네요. 이번주 게스트는 박나래 그리고 채정안 입니다. 둘 다 좋아하는 연예인인데요.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줄지 식욕을 자극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다양한 소스와 면의 하모니 , 춤추는 파스타의 유혹 이번주에 이탈리아에서 온 알레르토도 반한 맛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본고장에서 온 사람도 반하게 만들다니 진짜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한국에서 만난 그루브 넘치는 아찔한 세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이탈리아 음식 파스타는 다양한 소스와 면이 만나 맛있는 맛을 내는 음식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럽기까지 한데요. 홍시아저씨도 자취하기전까진 음식점에가서만 먹을 수 있는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고 집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더군요. 


미리보기로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우는 너무 아름답고 로맨틱 하다는 말까지 할 정도라 정말 기대중에 있습니다. 호평을 멈추지 않았다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으면 그럴까요.. 


수요미식회 페이스북에서 퍼온 사진인데 표정들이 너무 다양하고 매력있네요. 사진보니까 오늘 저녁은 스파게티를 해먹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보기 좋고 맛있어보이네요.






홍시아저씨도 예전에 만들어봤는데 잠시 보고 가실게요. 평소에는 크림스파게티를 주로 해먹는데 이 날은 크림과 토마토가 같이 들어간 로제를 해서 먹었어요. 방울토마토를 으깨서 넣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아 매콤하게 먹기 위해 청양고추를 하나 썰어서 넣기도 했어요.



2016/07/15 - [맛있엉맛있엉/자취생 간단요리] - 자취생 간단요리 매콤한 로제파스타 만들기



박나래는 사진을 보기만해도 벌써 웃음부터 나네요. 요즘 대세 개그맨답게 포즈도 우아하고 보기 좋네요. 방송에서 어떤 멘트로 웃음을 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특별한 기술이 있지 않아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수요미식회 파스타편 본방 보시고 바로 집에서 만들어먹는 센스!! 솔직히 야식을 멈춰야하는데 요즘 먹방 프로그램때문에 야식을 끊을 수가 없네요. 수요일은 이거봐야지 목요일은 저거봐야지 금요일은 또 어떻고요. 아 백종원의 3대천왕도 있지요, 특히 맛있는 녀석들 진짜 좋아하는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먹방으로 가득한 요즘 다이어터이고 싶은 홍시아저씨는 힘이 듭니다. 하지만 보기만해도 식욕이 마구마구 돋는 먹방 앞으로도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치킨 편을 다시 했으면 좋겠어요.


이 맛 모르고 먹지마오 수요일 저녁 9시 40분에 방송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