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저번주에 KFC 카카오프렌즈 인형으로 인해

매장 오픈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인형을 사는 현상이 일어났죠 !


이건 마치 속초에 포켓몬고 하러 가는

그런 느낌이랄까 ? 


덕후라면 누구나 관심가질만한

KFC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


홍시아저씨도 부랴부랴 

달려갔지만 바로 앞에서 마지막 라이언이

품절되는 일을 겪은 뒤 멘붕이 왔죠!


그나마 남아있던

무지 와 어피치 2개를 득템했습니다.








이때부터였을까.. 

무지가 무섭게 

생긴 것 같은 느낌을 받은게...








상자에는 KFC 와 카카오프렌즈 라는 

문구가 써있고 무지 캐릭터와 어피치 캐릭터가

귀여운 모습으로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분명 귀여운 모습으로 말이죠!!!!!!



분명 귀여웠는데....

홍시아저씨가 사진을 못찍은걸까요 

조명이 이상했던걸까요


아니면 이녀석만 이런걸까요?


애가 퉁퉁 부어있습니다.ㅠㅠㅠ








웃고있는데 표정이 부담스러운 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뭐 이런 느낌? 


하지만 귀엽습니다 









특히 이 사진!!

심술 맞아보이기까지 합니다 !


삐졌어? 

무지 인기 별로 없어서 삐졌엉? ㅋㅋ







카카오프렌즈 무지와 

사무실에 있는 화분과 콜라보!!!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이 드네요



그 다음으로 만나 볼 아이는

어피치!!!


이번 카카오프렌즈 인형은

여름을 테마로 한 건데

어피치는 오리튜브를 착용하고 있네요.


아 귀여워 ㅠㅠㅠ


그런데 무지에서 느꼈던 그 표정

어피치에서도 느껴집니다!!!!!!!!!!!!!









무...무서워...








아악 ! 

홍시아저씨가 요즘 부가세 때문에

야근을 많이해서 그런지 무한도전 곡성편때문에

무서워서 그런지 이녀석 표정이 ㅋㅋ


무서워 보입니다.







하지만 이 와중에

오리튜브 너무 귀엽습니다.


사실 카카오프렌즈샵에서도

인형을 살 수 있고 월요일 재판매에서도

살 수 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너무너무 귀엽기때문에


월요일날 재입고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월요일 25일 오전 10시에

카카오프렌즈 인형 재입고 합니다.


단, 

이제는 1인당 2개밖에 안판다고 하네요!!

말도 안돼 진짜!!!


홍시아저씨는 2개 샀으니까

나머지 3개를 더 사야하는데

2개밖에 안팔면 

나머지 1개는 언제살 수 있냐고요...



또 품절될 거면서..


근데 한정판이라고 해놓고

자꾸 파네..

갖고싶다 너란녀석 라이언!!


라이언 꼭 산다!!


월요일날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