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그친 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밤에 잠을 못이루고 있는 홍시아저씨입니다. 덕분에 집에 쌓여있는 나노블럭을 조립하고 있는데 나노블럭 건물시리즈 중 나이키를 조립해봤어요. 솔직히 다른 시리즈에 비해서 조금 퀄리티가 약하긴 하나 막상 만들어보니 귀엽고 건물 형태를 다 갖추고 있네요. 건물시리즈 5개 중 2번째로 조립한 녀석인데 이녀석은 부품 누락없이 모두 있어서 완벽하게 만들어 냈답니다. 행여나 부품이 부족할까 시작하기전에 미리 색별로 분리해놓고 시작했어요.





나노블럭 건물시리즈 나이키 구성품은 ? 



박스를 개봉해보니 마찬가지로 봉지가 3개 들어있고 205pcs 입니다. 보통 180 ~ 215 정도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은데 나이키는 색상이 많이 필요로 하지 않아서인지 20분정도 걸릴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처럼 바닥을 시작으로 아래에서 위로 건물을 쌓아올리 듯 만들면 됩니다.






건물시리즈 모두 바닥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뒷부분은 블럭으로 평평하게 하고 앞부분 꽃이나 가로등으로 마무리 합니다. 매장 외관 디테일이 살아있고 조명까지 넣어주니 실제 건물과 비슷하네요.








2016/07/11 - [천만원재테크/홍시의토이토이해] - 나노블럭 건물시리즈 세븐일레븐



2016/05/11 - [천만원재테크/홍시의토이토이해] - 레고 60092 해저탐사대 잠수함 출동



2016/05/09 - [천만원재테크/홍시의토이토이해] - 레고 탐정사무소(10246) 레고성지 토이포커스




세븐일레븐도 귀여웠지만 나이키도 꽤나 귀엽네요. 11번가 보니까 신상제품들이 새로 나왔던데 구매하고싶네요. 다음엔 레고 건물시리즈를 구매해볼까 합니다. 좀 더 디테일하고 블럭수가 많아서 만드는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