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트란쉐리에

일산 벨라시타 빵집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집근처에 벨라시타가 생기고 

좋은점이 많은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점도 있고 슈퍼도 지하에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까지

다양하게 쇼핑하고 즐길 수 있어서 자주 가는데

빵집이 하나 있더라고요.  매번 그냥 지나쳤는데


혹시 이번주 밤도깨비 보셨나요?

군산 이성당이 나왔는데 보다보니

빵이 마구 끌리더라고요.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오전 10시부터

갓 구운 빵이 나오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곤트란쉐리에 검색해봤더니

크루아상이 유명한가봐요.


특히 크림이 가득 들어간 

크루아상이 맛있다고해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좀 나가네요.

하지만 안에 크림이랑 빵 상태보고

가격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프랑스 정부에서 공인받은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매장이 넓은데 한쪽에는 빵이 진열되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군요.


날이 좋아서 야외테이블에도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빵 가격은 2500원대~4천원 혹은 그 이상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네요.


기존 브랜드 빵보다 0.5배 정도 

비싸보입니다.


그런데도 인기가 많네요.


홍시아저씨가 방문했을 때가 5시인데


매장에 빵이 거의 빠지고 

갓 구운 빵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일단 오늘은 크림 크로와상이 궁금했기에

그것만 구매하고 나왔어요.


요진시티 입주민은 10% 할인이 된다고하네요.








집에 가지고 와서 반을 잘라보니 대박.


안에 크림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더군요.

디저트로 훌륭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대박...괜히 비싼게 아니네요.


가끔 맛있는 빵이 끌릴 때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크루아상이라고 부른다면서요?

촌스러워서 정확한 명칭을 몰랐네요. ㅋ


오랜만에 맛있는 빵집을 하나 알게 된 것 같아서

뿌듯하고 좋네요. 가격이 좀 저렴하면 좋을텐데...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