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즐2 부수입 + 소소한 재테크

추천인: 홍시아저씨 추천하고 300원 받기




 

 애즐2 나도 해볼까?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은 애즐2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홍시아저씨는 다양한 리워드앱이랑 설문조사를 통해 부수입을 발생시키고 있는데요. 이번에 애즐이 일정금액이 되어서 환급신청을 해봤습니다. 다른 앱에 비해 설치형 단가가 높아서 금방 모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설치형과 페이스북 좋아요 등 광고참여 방식이 다양합니다. 



 

 단가가 높아서 좋아요 

 


지난 5월에 적립했던 내역인데 설치형은 기본 120코인부터 있고 페이스북 좋아요는 100코인부터 있더라고요. 거기에 게임에서 일정 레벨까지 달성하면 490원도 받은적이 있네요.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고 홍시아저씨는 시간날 때마다 참여하기 때문에 누적 금액은 그리 많지 않지만 소소한 재미를 가지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얼마전 환급신청했는데 이후로 4,540원을 더 적립했네요. 곧 출금할 수 있겠어요. 수수료 포함 5,500원이 되어야 출금 가능합니다.




 

 부수입 쏠쏠해서 좋더라 

 


앱 설치 뿐 아니라 출석체크를 통해 별을 받을 수 있는데 그걸 가지고 가위 바위 보나 룰렛을 돌려서 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요. 스토어에는 커피, 상품권 등 기프티콘도 구매할 수 있고 5천원 단위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홍시아저씨는 자취생이다보니 편의점에 자주가는데 애즐에서 자주 교환해서 먹곤해요. 베스킨라빈스, 미스터피자, 피자헛 등 다양한 푸드와 음료가 있어요. 온라인 문화상품권, 레진코믹스 등 상품권샵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홍시아저씨 = 300원 적립 

 


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하시면 300원 받으실 수 있어요. 예전에는 만원 단위로도 되던데 5천원 단위밖에 안되니까 아쉬운 마음도 있어요. 그래도 이렇게 부수입 하나씩 모으다보니 어느새 이번년도는 부수입 100만원이 넘어섰네요. 



급여로는 살기 힘든데 소소한 용돈벌이라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100원 200원 적은돈같지만 모이면 정말 큰 돈이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 '티끌 모아 티끌이다' 라는 농담 반 진담 반 이야기도 있지만 홍시아저씨는 이렇게 소소하게 모이는 돈도 감사하다고 생각되더라고요. 그래도 이번달도 열심히 해서 5천원 벌었으니 만족스럽네요.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 애즐에서 돈벌고 사 먹었어요. 볼케이노 후기


↓↓↓


2017/08/26 - [세상돌아가는이야기/홍시아저씨 일상] -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 + 치밥 한정판 치킨 후기






 

 간식과 용돈이 드루와 드루와 

 


간식 그리고 소소한 용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애즐2 지금껏 홍시아저씨가 직접 설치해서 사용해 본 앱중에서는 단가가 제일 높은게 사실입니다. 실제로 해보니 배달 5천원은 힘들 것 같고 한 달 반에 5천원정도 출금하고 있네요. 이것저것 참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뭐라도 해서 움직이니 매일 수입이 0원은 아니네요.  애즐2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모두 즐거운 재테크를 해봅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