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761회 골드조합 수령했는데 당첨은 안됐지만 당첨번호 모두 들어있더라고요. 조합만 잘했더라면 1등 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주 당첨은 나오고 있지 않지만 가끔 당첨번호가 출할 때가 있어서 구매를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는데 5등1번 4등1번 실적이 너무 저조해서 걱정입니다. 지난주는 목요일에 수령했는데 이번에는 월요일에 수령해봤습니다. 요일마다 번호 특이점이 보이던데 월요일로 변경했으니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761회 로또 당첨번호 4 7 11 24 42 45 그리고 보너스 30 목요일에 수령한 조합에서 30번을 제외하고 번호가 다 들어가 있네요. 특히 7번과 45번은 홍시아저씨 예상수와도 맞아서 더 아쉽더라고요.






합계분석, 홀/짝 비율, 고/저 비율, 끝수 분포분석 등 다양하게 분석해서 추천을 해주는데 이번에는 10% 이하가 2조합이나 있더라고요. 평소같으면 10% 다 넘을텐데 당첨확률이 저조하니까 괜히 끌리네요.





개인적으로 25번이 이번주 홍시아저씨 마음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자동에서 쌍수가 모든 조합에 다 있더군요. 그래서 쌍수도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보고 있는 쌍수가 있긴 하지만 당첨확률이 7.7% 너무 적네요. 물론 구매는 하겠지만 확률이 낮다고 하니 큰 기대는 안되네요.




10% 이하는 1조합이고 그 다음에 12%네요. 매주 구매는 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당첨이 저조해요. 그래서 이 수동조합은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주는 비가 와서 의지가 활활 타오르지 않고 있네요. 갑근세, 부가세 신고까지 겹쳐서 정신없는 한주를 보내게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시간나는대로 포스팅 꾸준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시아저씨 블로그를 찾는 모든이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