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엠카운트다운 열어줘 스페셜 무대로 어제 무대에 올랐었죠. 섹시 처발처발이라고 해야하나? 진짜 데뷔무대를 보는 줄 알았어요. 컨셉평가 1위를 해서 엠카 무대에 올랐는데 완벽무대!! 열어줘팀 그대로 데뷔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하고 있어요. 물론 우리 용국이 차례인데 누군가가 가로막고 돋보이기 위해 움직이는 연습생이 있긴하지만 개인적으로 모두 잘하기에 뭐라 말을 할 수가 없네요. 





무대 반응 좋았고 연습생이다보니 열정적으로 멋있게 잘하더라고요. 최선을 다한거죠. 이번 엠카운트다운 열어줘팀은 강다니엘, 강동호, 김용국, 임영민, 주학년, 유선호, 타카다 켄타 이렇게 7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홍시아저씨 고정픽은 강다니엘과 김용국인데 최종픽을 고르자면 강다니엘이라고 생각됩니다.






섹시다니엘 얼굴천재!








다만 3차 순위 발표식을 앞두고 있는데 스포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3차 순위 발표식 이후 살아남는 연습생은 20명이라고 보도가 됐습니다. 20명이라니!! 






스포내용


1번째 스포 - 엠넷 관계자의 지인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20명의 연습생만이 살아남았다! 남은 연습생들은 두 조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베네핏을 받은 강다니엘이 1위, 박지훈이 2위를 차지할 것! 그리고 1위에 오른 강다니엘이 함께 할 팀원 9명을 직접 고르고 나머지 10명이 한 조가 됐다!



2번째 스포 - 연습생들이 노래 두 곡을 놓고 자신이 원하는 곡을 선택해 팀을 나눈 것으로 전해진다! 라고 반박하기도 함.



개인적으로 강다니엘이 1위를 할거란 확신은 있는데 스포는 스포일뿐 금요일밤 11시 바로 오늘밤이죠! 몇 시간만 지나면 알 수 있으니 본방사수합시다! 스포 논란 제발 없기를!!!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