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로 대선이 이제 22일 앞두고 있습니다. 홍시아저씨가 보유하고 있던 주식들이 지금 바닥을 치고 있는데요. 대선관련주들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지만 테마주가 이렇게 위험하다는걸 이제서 조금씩 깨닫고 있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 개장하고 조금 꿈틀거릴거라 생각되는데 보유하고 있는 주식 위주로 관심종목에 넣고 파악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4월 14일 뉴욕주식시장은 금요일로 휴장이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뉴욕상업거래소는 성 금요일로 휴장이었습니다.


상해종합지수는 강보합권에서 장을 출발했습니다. 장초반 지수는 곧바로 하락 전환한 후 장중 내내 이렇다 할 반등 없이 지속적으로 낙폭을 확대했습니다.


이날 지수는 결국 1% 가까이 하락한 3,246선에서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니케이지수는 최근 약세에 따른 반발매수세 유입으로 18,531엔선에서 상승 출발했으나 지수는 북한 및 중동의 지정학적 우려 지속에 따른 엔화 강세로 이내 하락전환 후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도 결국 18,335엔선에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코스피지수는 2,138.28에서 하락 출발, 이후 지수는 지정학적 우려가 재부각된 가운데, 약세 흐름을 지속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전 장중 2,140선을 회복하며 낙폭을 다소 줄이기도 했으나 재차 낙폭을 확대하며 오후 한떄 2,127.80에서 저점을 형성한 이후 장후반 낙폭을 다소 만회환 지수는 결국 2,134.88에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코스닥지수는 623.14에서 소폭 하락 출발하였고, 장초반 지수는 상승 전환해 624.73에서 고점을 형성하기도 했으나, 이내 하락세로 돌아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점차 낙폭을 확대한 지수는 장후반 일부 낙폭을 만회환 지수는 결국 618.24에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