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병을 이겨낸 홍시아저씨입니다.

주말에는 들뜬 마음으로 신나게 즐기다 월요일만 다가오면 힘이 사라지는 이상한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이럴 때마다 힐링이 되는게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TV 프로그램 입니다. 각종 예능, 드라마를 챙겨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오늘은 홍시아저씨가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건 바로 싱글 중년 친구찾기 프로젝트 '불타는청춘' 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마다 지켜보던 사람들이 있었는데 바로 김국진 과 강수지 인데요. 둘이 열애설이 났을 때만해도 설마 했는데 지금은 두분이서 국민커플로 불리우고 적극적인 지지를 받으며 사랑하고 있습니다. 볼 때마다 보기 좋은데 이번 불타는청춘 78회에서 불타십-쇼 라는걸 하는데 거기서 노래를 함께 부른다고 합니다.


벌써 기대중 입니다.







아름다운 경치 그리고 맑은 공기가 있는 강원도 춘천에서의 마지막 이야기로 꾸져진다고 하는데 치와와 커플 이 보랏빛 향기를 함께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호일과 김도균의 30년만 콜라보를 위한 무대도 진행되는데 청춘들의 그 공연 정말 기대되는군요. 그리고 이 날 초특급 원조 헤비메탈 락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누군지 아시겠죠? 바로 밀젠코 입니다.

완전 한국 사람 다 됐을 정도로 자주 나오는데요. 강수지 미모를 칭찬해서 김국진 질투심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하니 재미있을 것 같군요.








불타십-쇼 에서 구원투수 신효범과 긴급처방으로 공연 만능 치트키들을 소환하기도 했는데요. 겉잡을 수 없이 커지는 공연스케일을 청춘들이 어떻게 꾸며나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리고 김광규 - 김완선 이 조합도 만만치 않게 재미있는데요.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고 하니 방송을 통해 춘천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를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작할 때만해도 이 프로 괜찮을까? 했는데 벌써 78회나 진행됐네요.


유쾌 상쾌 통쾌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풀어나가니 오히려 친근하고 정감있게 느껴지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오는 멤버 모두 순박하고 다정해보이고 이제는 서로가 진짜 친구처럼 가족처럼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도 시청자 입장에서 뿌듯하면서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불타는청춘 78회 불타십-쇼 공연 과 함께 청춘들의 숨겨진 이야기 ,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어른들의 수련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출연자: 김국진 강수지 김도균 최성국 이연수 장호일 김완선 김광규 구본승 오솔미 



10월 18일 화요일밤 11시 10분에 방송 시작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