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일산 마두역에는 로또 쌍두마차가 있습니다. 마두역 횡단보도를 사이에 두고 두 군데가 있는데 둘 다 로또 1등이 여러 번 당첨된 곳입니다. 지나갈 때마다 부러웠는데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홍시 아저씨도 뒤에 살짝 서서 구매해봤습니다. 현재까지 당첨 회차 내용이 쓰여 있고 수동 빼고 자동만으로도 1등 4번 2등 16번 됐다고 하니 정말 운이 좋은 곳인가 봅니다. 혹시 718회 로또 1등이 이곳에서 나온다면 그건 바로 홍시아저씨가.. 될 리가 없겠죠. 재미 삼아 한 번씩 구매하는데 당첨되고 싶네요. 7300번 공항버스를 타고 강촌마을 8단지에서 내려서 슬슬 걸어 내려갔더니 마두역이 나오네요.









금요일 밤이나 토요일 오후에는 줄이 길게 서 있는데 평일에 가서인지 줄은 서지 않았어요. 하지만 홍시아저씨가 사는 동안에도 많은 분들이 사가더군요. 로또 명당이라고 소문나서 그런가 봅니다. 저기 맞은편 가판대에서도 당첨 많이 됐다고 쓰여 있던데 오늘은 퇴근하면서 저기 가서 자동으로 사봐야겠어요.  5천 원 자동으로 샀는데 꽝 말고 5등이라도 됐으면 좋겠어요. 본전치기…





718회 로또 당첨번호 뭐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뿌듯하네요. 이렇게 또 쓰레기를 돈 주고 구매하게 되네요. 로또 1등 당첨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사봐야겠습니다. 마두역 로또 명당 가봤으니 다음엔 상계동 스파로또 가봐야겠어요. 취미로 1등 당첨된 곳 돌아 다녀볼까나..일단 부산으로 떠나야겠네요. 1등 최다 당첨된 곳으로 부산 동구 범일동 부일카서비스가 있네요. 대박…. 30번이나 나오다니 명당은 명당인가 봅니다. 로또 명당 Best 5 에 들어갈 만합니다. 홍시아저씨는 당첨되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명당 Best 5


부산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2동 830-195  / 1등 30명 최다 당첨

상계동 스파로또: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666(상계주공 10단지 아파트) / 1등 25명 

로또휴게실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143-4 세원빌딩 별관 1층 / 1등 9명 

일등복권편의점 : 대구 달서구 본리동 2-16번지 / 1등 9명

GS25양산혜인점: 경남 양산시 평산동 31-5번지 / 1등 8명


그리고 그 외 홍시아저씨랑 가까운 지역으로는 일산 마두역이 있습니다.


일산 마두역 5번출구 로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01-1

일산 마두역 4번출구 로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02-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